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반도건설, ‘남양산역 반도유보라 5차’ 4월초 분양 예정

- 전용면적 59~93㎡, 총 1,244가구 대단지 아파트에 특화설계 도입
- 부산도시철도 2호선 남양산역 인접(석산인도교), 2개의 근린공원으로 쾌적한 주거환경 자랑
- 양산 최초 단지 내 2층 규모 별동학습관에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 도입

양산신도시에서 4차까지 분양하면서 ‘브랜드타운’을 만들어온 반도건설이 오는 4월 초 경남 양산시 물금택지지구 13블록 일대에 ‘남양산역 반도유보라 5차’를 분양할 예정이다. 이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5층 16개동, 전용면적 59~93㎡ 1,244세대의 대규모 중소형단지로 구성되어 있다.

◆ 남양산역 초입, 부산이 빠른 역세권 대단지에 쾌적한 녹색환경까지
‘남양산역 반도유보라 5차’는 부산도시철도 2호선 남양산역에 인접해있는 역세권 대단지로 부산 금곡역까진 4정거장 거리(약12분 소요)로 부산과의 접근성이 뛰어나다. 특히 단지 앞에 석산 인도교가 확정되면서 더욱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할 예정이다. 뿐만아니라 남양산 IC 초입에 위치하여 주변 부산, 울산 등으로의 이동이 용이하다. 양산신도시에 위치한 기존의 반도유보라 1차~4차와 함께 대규모 브랜드타운을 형성하며, 지금까지 분양한 단지 중 가장 큰 단지규모를 자랑한다.

‘남양산역 반도유보라 5차’는 단지 옆에 2곳의 근린공원이 위치하여 있고, 양산천 조망이 가능해 쾌적한 녹색 주거환경을 자랑한다. 대형마트와 농수산물유통센터가 위치한 일반상업지구와도 인접하여 생활편의시설 이용이 쉽고, 유아놀이방, 문화교실, 수영장 등의 시설을 갖춘 양산주민편의시설도 도보로 이용가능하다.

◆ 설계아이콘 반도건설, 공원을 단지 안으로
‘남양산역 반도유보라 5차’는 최대 170m의 동간거리를 확보하여 개방감을 극대화하고 탁 트인 세대조망을 확보하였다. 단지 내에는 입주민의 건강한 생활을 돕는 단지를 순환하는 약 850m의 조깅트랙을 설치하고, 주차장은 보다 쉬운 주차가 가능하도록 20cm 더 넓은 광폭 주차공간이 일부 적용되었다.
동탄2신도시, 대구테크노폴리스 등 신도시에 도입하여 큰 호응을 얻은 4Bay, 4Room 특화설계와 여성들을 위한 주방 알파룸을 74㎡, 93㎡형에 적용하였다. 실내 공간활용도를 높이면서 여성들을 위한 수납공간 확보에도 많은 신경을 썼다.

◆ 양산시 최초의 단지 내 별동학습관 도입으로 ‘교육특화아파트’
단지 바로 앞에는 석산초등학교와 중학교(건립예정)가 위치하여 자녀들이 안전하게 통학할 수 있어 교육환경도 뛰어나다. 특히 ‘남양산역 반도유보라 5차’에는 양산신도시 최초로 단지 내 2층 규모의 별동학습관이 도입되어 눈길을 끈다. 수도권 신도시에서 분양하며 검증된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을 전문교육기관과 연계하여 적용할 예정으로, 단지 내외로 특별한 교육아파트 면모를 갖추게 된다.

모델하우스는 양산시 물금음 범어리 2715-38 남양산역 인근에 위치해 있다.

분양문의 : 1599-2800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