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대구 신서혁신도시 코아루 파크뷰 4월 분양
[헤럴드경제=김수한 기자] 한국토지신탁은 4월 대구 신서혁신도시 내 신서동 413-1번지 일대에서 오피스텔 코아루 파크뷰를 분양한다.

지하 4층~지상 15층, 전용 23~29㎡ 214실로 구성됐다. 대구 신서혁신도시에서 첫 공급되는 오피스텔이라는 점에서 주목받고 있다.

한국가스공사, 교육과학기술원, 한국산업단지공단, 한국정보화진흥원 등 11개 공공기관이 단지 주변에 밀집해 있어 직주근접 환경이 우수하다.

또한 단지 가까이에 중심상업시설 및 대규모 공원이 위치해 편리하고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다.


주변 교통망은 동대구 IC를 통한 경부고속도로, 대구~부산간 및 대구~포항간 고속도로 진입이 용이하고 대구4차순환도로 연결, 국도4호선 확장, 동대구복합환승센터(2016년 준공 예정) 건립 등으로 한층 개선된 교통 인프라를 갖추게 될 예정이다.

분양 관계자는 “혁신도시 이전 공공기관 종사자들 가운데 홀로 이주해오는 수요가 많아 혁신도시 내 오피스텔 이 매력적인 투자 상품으로 각광받고 있다”고 말했다.

대구 신서혁신도시에는 한국가스공사, 교육과학기술원, 한국감정원, 한국산업단지공단, 한국정보화진흥원 등 11개 공공기관과 첨단의료복합단지 내 식품의약품안전청, 한국생활환경시험연구원, 한국한의학연구원, 한국과학기술연구원 등 25개 기관 등 총 36개 기관이 이전해 올 예정이다. 이전 인원수는 5275명이다. 문의: 053)962-7772

soohan@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