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봄철 화사한 피부, 로즈워터 천연화장품으로 관리!

천연화장품 베르뉴 ‘99인의 여자를 만족시키는 남자’ 협찬 진행
저자극 임상실험을 통한 무자극 판정

추운 겨울이 지나가고, 꽃이 피어나는 따스한 봄이 찾아오고 있다. 봄을 맞아 화사하게 변하고픈 마음을 누구나 가지고 있다. 추운 겨울 동안 칙칙하고 어두었던 피부에 꽃이 피듯 화사하고 밝은 피부을 가지고 싶은 여자들에게 ‘로즈워터 에버레스팅 퓨어 라인’이 주목 받고 있다.

베르뉴는 일반 화장품의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는 일반 정제수 대신 플라워 워터를 이용한 천연 화장품 브랜드이다. ‘로즈워터 에버레스팅 퓨어 라인’은 외부환경요소로 쉽게 건조해지고 민감해질 수 있는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러운 피부결로 가꾸어주는 기초 케어 화장품으로써, 천연 로즈워터를 사용했다는 점이 특징이다. 로즈워터의 주재료가 되는 장미꽃잎은 레몬의 17배에 해당하는 비타민 C, 토마토의 20배에 달하는 비타민 A를 함유하고 있어 영양공급 및 주름예방, 피부의 세균번식 억제, 피부보호 등을 도와 피부에 생기와 활력을 되찾아 준다.

또한 피부에 유해한 파라벤, 벤조페논 등 9가지 유해성분을 제외한 저자극 포뮬라로 특히 ‘로즈워터 에버레스팅 퓨어 크림’은 임상실험을 통해 무자극 화장품으로 판정되어 예민한 피부를 가진 사람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베르뉴의 모든 화장품은 식약처가 고시한 기능성 성분을 함유하여, 피부미백 또는 피부주름개선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화장품이기도 하다.

베르뉴 관계자는 “따뜻한 봄이 되면서, 여성들의 피부 봄맞이도 함께 시작된 것 같다. 봄에는 특히 속은 건조하고 겉은 과잉피지로 번들거리는 피부 때문에 어떻게 관리해야 할지 고민하는 여성들이 많은 것 같다. 번들거림이 심할 경우 유분이 적은 화장품을 사용하고, 잦은 보습 케어를 통해 피부건조를 예방하는 것이 좋으며, 일주일에 1~2회의 마스크팩 또는 수면팩으로 피부에게 충분한 수분을 공급해주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천연화장품 베르뉴는 JTBC의 인기프로그램인 ‘신동엽의 99인의 여자를 만족시키는 남자’ 방송 협찬을 기념하여 축하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또한, 3월 봄과 화이트데이를 맞이하여 구매고객 최대 10%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베르뉴 제품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천연화장품 베르뉴 홈페이지(www.vernew.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