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고품격 야마하 디지털 피아노, 특별 프로모션 실시

공식대리점 예음악기, 야마하 악기 시연할 수 있는 기회 제공

야마하뮤직코리아의 공식대리점인 예음악기가 3월 7일부터 4월 30일까지 ‘2014 야마하 디지털 피아노 특별 프로모션’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독산동 홈플러스 옆 시티렉스 2층에 위치한 금천 야마하 공식대리점에서 진행된다. 최저 50만 원대부터 다양한 가격대의 모델이 사은품과 함께 특별가에 판매된다.

야마하 디지털 피아노 프로모션에서는 ‘YDP-142’, 'YDP-162’, ‘U1PE’, JU109PE’ 등 야마하 피아노의 대표적인 모델을 선보일 예정이다. ▲부드러운 터치감과 공명이 특징인 ‘P-35’와 ‘P-105’, ‘YDP-S51’ ▲RGE 음원을 탑재해 풍부한 표현력이 장점인 ‘CLP-430’와 ‘CLP-440’ ▲세련된 소리와 콘솔형 디자인이 조화된 한국형 업라이트 피아노인 ‘M2SM’, ‘M2SDW’ 등 야마하 제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색소폰, 플루트 등을 특별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10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야마하 리코더를 선물한다. 또한 푸짐한 사은품과 각종 악기를 고객이 직접 시연해볼 수 있는 행운까지 누릴 수 있다. 야마하 제품을 구입할 계획이 있다면 이번이 절호의 기회인 셈이다.

예음악기 관계자는 “합리적인 소비 트렌드에 따라 고객들이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기능을 실현하는 디지털 피아노를 찾는 추세”라면서 “특히 YDP시리즈는 그랜드 피아노를 연주하는 듯한 사실적인 소리를 구현해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야마하뮤직코리아 야마다 토시카즈 대표는 “아이들의 정서 함양과 인지 능력 향상 등 교육적 측면에 있어 음악은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한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야마하가 국내 음악교육의 질 향상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말했다.

행사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예음악기 홈페이지(www.yeaum.com)나 전화(02-883-6668)로 확인 가능하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