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라푸마와 함께 남산둘레길 걸어요”…리듬워킹 이벤트
[헤럴드경제=이한빛 기자] LG패션(대표 구본걸)이 전개하는 정통 아웃도어 라푸마(Lafuma)가 신제품 ‘FX 라이트 핏’ 트레킹화 출시를 기념해 오는 4월 ‘리듬워킹’ 이벤트를 진행한다.

리듬워킹 이벤트는 오는 4월 6일, 남산 둘레길에서 음악과 함께 트레일 워킹 행사다. 올해로 첫 회를 맞는 라푸마 ‘리듬워킹’은 자연과 함께하는 종합 문화행사로, 남산 둘레길인 국립극장 해오름 광장에서 출발해 백범 광장에 도착하는 총 5Km 코스로 구성했다. 500m마다 버스킹 공연, 음료수 배포 등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된다. 걸어서 이동하기 때문에 친구, 연인은 물론 가족 단위로도 참여가 가능하다.

[사진제공=LG패션]

라푸마는 최근 ‘The FiT(Fashion into Technology)’을 슬로건을 내세운 S/S 광고 캠페인을 공개하며, 주력 제품으로 ‘더 핏 윈드자켓’과 ‘FX 라이트 핏 트레킹화’ 를 선보였다.

‘FX 라이트 핏’은 업계 최초로 절개선과 봉제선 없이 원피스 타입으로 제작된 PU(폴리우레탄) 캐스팅에 고어텍스(GORE-TEX)가 탑재된 트레킹화로, 일체형 몰드로 외부 충격으로부터 발을 보호해주며 고어텍스 소재를 내부에 사용해 방수 및 투습력을 강화시킨 제품이다.

‘리듬워킹’ 접수 신청은 2월 25일부터 3월 20일까지로, 온라인과 매장에 접수한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3,000명 한정된다. 참가비는 2만원이며 모든 참가자에게 라푸마 티셔츠가 제공된다.

한편, 라푸마 ‘리듬워킹’ 신청 및 자세한 내용은 라푸마 공식 홈페이지(www.lafumakorea.co.kr)를 비롯해 라푸마 매장 및 전화(1544-5114)로 문의 가능하다.

vicky@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