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자사가 운영하는 게임포털 '푸푸게임'을 통해 서비스 할 예정인 본능 RPG '제천대성'의 공식 티저 사이트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제천대성'은 기존 게임 시장에서 공개된 다수의 '서유기' 소재를 각색한 매력적인 스토리와 화려한 전투 액션, 그리고 차별화된 '일격필살' 시스템으로 무장한 RPG 장르의 게임이다.
게임 스토리는 우마왕의 부인으로 알려진 '자하선녀'를 제천대성이 사랑하는 여인으로 묘사해 새로운 갈등구조를 만들어 사랑하는 여인을 구하기 위한 여정을 떠나는 감동적인 이야기를 담고 있다.
또한, 마우스 클릭만으로 가능한 '간편한 조작'은 물론, 전투 상황에서 캐릭터의 필살기를 사용하는 시점을 선택해 폭발적인 공격이 가능한 '일격필살' 시스템이 게임 내 존재하여 기존 웹게임 이용자와 하드코어 RPG 장르를 선호하는 이용자까지 몰입할 수 있는 게임 시스템으로 무장했다.
이번에 오픈되는 공식 티저 사이트에는 간단한 게임 스토리와 함께 캐릭터 소개, 그리고 제천대성의 게임 영상이 공개되어 '제천대성'의 게임성을 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다.
이엔피게임즈 정민지 PM은 "고전 '서유기'를 새로운 시각에서 각색한 '제천대성'의 매력적인 스토리와 다양한 게임특징을 보여드리고자 티저 사이트 및 게임 영상을 제작하게 됐다."라며 "회사 내부에서 기대작으로 평가되고 있는 만큼, 2014년 상반기 최고의 웹게임으로 이용자 분들께 평가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엔피게임즈는 2013년 3월 첫 게임 서비스를 시작으로 현재까지 총 7개의 타이틀을 공개하며, 국내 웹게임 시장에서 신흥 강호로 평가되고 있다.
'제천대성'의 게임 정보 및 캐릭터 소개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티저 사이트(http://jc.pupugam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윤아름 기자 game@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