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현대차, 3월 아반떼 출고 고객 대상 프로모션 실시
[헤럴드경제=신동윤 기자] 현대자동차가 3월 중 아반떼(쿠페 제외)를 출고하는 개인 및 개인사업자 고객에게 전국 외식업체ㆍ레저시설 이용금액의 반액을 지원하거나 3.9% 특별 저금리 할부 제공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는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대상은 차량 구매때 현대카드 세이브오토를 이용하거나 차량가격 200만원 이상을 현대 M계열 카드로 결제한 경우이다.

현대차는 아반떼를 구입한 고객들이 외식업체 및 레저시설에서 이용금액을 현대 M계열카드로 결제할 경우 이용금액의 반액을 현대카드 결제계좌로 되돌려줄 예정이다. 해당 고객들은 차량을 등록한 다음달부터 월 이용한도 상관 없이 3개월 누적으로 이용금액의 60만원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아반떼를 할부 구입하는 고객에게 3.9%(36개월 할부) 특별 저금리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3월 특별 프로모션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현대자동차 홈페이지(http://www.hyundai.com) 혹은 전시장 방문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현대차 관계자는 “고객들이 착한 가격으로 차량을 구입해 가족이나 친구, 연인과 함께 풍요로운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됐다”며 “향후에도 고객들에게 새로운 가치와 감동을 전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현대차는 화이트데이를 맞이해 3일부터 14일까지 아반떼를 출고한 고객 중 매일 100명을 추첨해 모바일 초콜릿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운영한다.

realbighead@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