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가족오락관 허참과 트로트 요정 장윤정, 우리동내 TV에 나온다
[헤럴드경제=최정호 기자]가족오락관 국민 MC 허참과 트로트 요정 장윤정이 CJ헬로비전 지역채널에 나선다.

CJ헬로비전은 다음달 1일부터 허참씨가 진행하는 ‘실버퀴즈쇼 청춘열전’, 트로트 요정 장윤정씨가 진행하는 테마 콘서트 ‘좋은 날’을 방송한다고 27일 밝혔다.

실버 퀴즈쇼 청춘열전은 스마트 실버 세대를 위한 퀴즈 오락 프로그램이다. 단순 오락형 생활 퀴즈쇼가 아닌 고난도 상식 퀴즈 열전으로 지혜와 지식을 모두 갖춘 진정한 실버 브레인을 찾는다. 참가자는 지역 별 노인대학과 복지관, 문화센터 등에서 예선을 거쳐 선발하며 이후 인근 3개 지역 대표팀과 함께 결전을 펼친다. 



첫 방송은 CJ헬로비전 서비스 지역인 밀양, 김해, 창원 3개 시에서 진행됐으며 지역별 10명의 참가자를 뽑는 예선전에서만 10대 1이 넘는 경쟁률을 보여 실버 퀴즈 프로그램의 인기를 예고했다.

진행은 화려한 퀴즈 프로그램 진행 경력을 갖고 있는 허참씨가 맡았다. 첫 방송은 3월 3일 월요일 오후 5시 CJ헬로비전 지역채널(ch3)에서 볼 수 있다.
테마 콘서트 좋은 날은 전 세대가 즐길 수 있는 음악 콘서트 프로그램이다. 지역의 특성을 살리고 공감의 무대를 지향하는 열린 음악 콘서트로 기획되었으며 각 회차 별 테마가 있는 무대가 펼쳐진다. 성인가요와 락의 만남, 최신 히트송과 7080 음악의 조합, 인디밴드의 대중가요 리메이크 등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등으로 꾸며진다.


첫 녹화는 강원도 횡성에서 진행됐으며 MC는 트로트 요정 장윤정씨가 맡았다. 장윤정씨는 오는 6월 출산을 앞두고 있지만 새로운 음악 콘서트와 대중 가요 활성화에 거는 기대감으로 기꺼이 마이크를 잡았다. 첫 방송은 3월 13일 목요일 저녁 8시 30분 CJ헬로비전 지역채널(ch3)에서 볼 수 있다.

한편 CJ헬로비전 지역채널은 지난해 전원주의 꽃을 든 할매를 시작으로 평소 방송으로 접하기 힘든 문화 소외 지역에 스타가 찾아가 직접 소통하는 프로그램을 기획, 제작하고 있다. 


choijh@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