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독스튜디오(대표:김민우) '모두의게임 시즌2 For Kakao'가 26일 앱 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에 동시 론칭했다. 모두의게임은 천만 다운로드를 기록하며 '국민게임' 반열에 오른 모바일게임으로 카카오톡 초기 게임으로 출시하여 현재까지 사랑받고 있다.
기존 모두의게임과 차별화된 '시즌2' 업데이트에서 새로운 스킨 아이템 '별 스킨', 자신을 포함한 총 6명의 친구들과 리그 경쟁을 펼칠 수 있는 '챔피언 리그', 제한 시간 없이 무한으로 미니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는 '무한 모드'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에선 미니 게임이 2종 추가되어 총 12가지 미니게임을 즐길 수 있다. '모두의게임 시즌2'는 기존 게임과 차별화된 경쟁을 통해 박진감 넘치는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모두의게임 시즌2' 출시를 기념해 '핫독스튜디오'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저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참여형 이벤트'와 접속한 유저들에게 다양한 유료 아이템과 현물 상품이 지급되는 '론칭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지난 2월 12일부터 25일까지 진행한 '모두의게임 시즌2 사전 이벤트'에 5만 명 이상의 지원자가 참여했다.
핫독스튜디오 김민우 대표는 "오랫동안 서비스를 해왔기 때문에 애정이 가는 게임이다. 모두의게임 시즌2로 기존 모두의게임으로 받은 사랑을 유저들에게 보답할 예정"이라며 "친구 혹은 지인들과 게임을 재미있게 즐긴다면 정말 큰 기쁨으로 돌아올 것 같다"고 전했다.
김상현 기자 game@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