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스코노, 26일 단 하루 ‘1+1’이벤트
[헤럴드경제=이한빛 기자] 북유럽 감성의 신발 브랜드 ‘스코노’가 2월 26일 단 하루 동안 파격 이벤트를 실시한다.

스코노는 롯데백화점 명동 본점 7층 스포츠관 내 입점된 매장에서 신발 1족을 사면 1족을 더 증정하는 ‘럭키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스코노의 이번 럭키데이 이벤트는 2014 S/S 시즌 신상품을 비롯, 2013 시즌 인기를 끌었던 다양한 디자인의 신발을 만나볼 수 있다. 세계적 트렌드인 카모플라쥬 패턴을 북유럽 특유의 모던한 분위기로 재해석한 레볼루션 클래스터 카모를 비롯, 뉴트럴 컬러와 마린풍 디자인이 돋보이는 노아 프로그네르 스니커즈 등 다양한 신상품들이 ‘1+1’ 가격으로 제공된다.

스코노 관계자는 “일상 생활에서 편하게 신을 수 있는 컴포트 슈즈를 중심으로 그 동안 받았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럭키데이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단 하루 동안 열리는 이벤트인 만큼 큰 호응을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사진제공=스코노]

스코노는 최근 롯데백화점 명동점을 중심으로 평촌점, 강남점과 신세계 경기점, 강남점을 신규 오픈해 총 60여개의 직영매장을 운영 중이다. 이를 기념해 SNS 이벤트 참여 시 에스페이퍼 신발을 선착순 증정하며, 7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1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등의 다양한 매장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vicky@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