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2014년 계약률 1위를 달리는 화제의 현장 ‘JK 라마다 제주 호텔’

-제주의 강남 연동에서 프리미엄을 누리다

JK메디컬그룹의 (주)JK는 제주시 연동 270-2번지 외 3필지에 수익형 호텔인 ‘JK 라마다 제주호텔’을 분양 중에 있어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대지면적 1,060㎡, 연면적 10,603㎡, 지하 3층~지상 12층 규모로 총 225실이 공급된다.
해당 사업지는 제주의 명동이라고 불리는 신제주 연동에 위치해 제주국제공항이 5분 거리로 입지여건이 우수하며 사업지에 삼무공원이 접해있어 쾌적성이 뛰어나며, 인근에 숙박시설 밀집지역으로 다수의 요식업체, 롯데면세점(오픈예정), 편의점, 롯데마트, 이마트 등과 바오젠 거리(도보 5분), 신라면세점 등 볼거리, 먹거리, 즐길거리를 갖추고 있어 관광지로서 최고의 입지라 할 수 있다.

JK메디컬그룹에서 시행하는 “라마다 앙코르제주“ 호텔은 패키지 의료관광과 연계될 예정에 있어 객실회전율 및 숙박객 유치에 더욱 안정적일 것으로 예상된다는 게 현지의 평가다. 가동 첫 해에는 실투자금기준 연 11% 확정수익을 지급하며, 계약자에게 JK 메디컬그룹 VVIP 멤버쉽 카드 발급, 년 7일 숙박권 증정, 제주도의 골프&리조트 이용 특별우대 등 다양한 혜택과 JK메디컬 센터와 연계한 각종 혜택이 주어질 예정이다.

세계1위 호텔 체인W그룹의 기존 매뉴얼을 반영한 "JK 라마다 앙코르제주“ 호텔은 입지와 운영사가 우수한 것 외에 호텔 그룹의 망내 네트워크 예약 시스템으로 외국인 관광객 유치에 수월할 것으로 보여진다.

실투자금 7,500~8,000만원대로 투자로 월 100만원 가량의 수익이 발생되며 계약금 10%, 중도금 60% 전액 무이자로 지원되기 때문에 준공 전 잔금을 치르기 전까지 초기 필요한 자금 부담이 적어 자금 관리에 용이하다고 볼 수 있다.
 
JK메디컬그룹에서 시행을, 일광 E&C에서 시공을, 코리아신탁에서 자금을 관리하며, 3백만원의 청약금을 납부하면 원하는 층과 호수를 선택할 수 있으며, 미계약시 100% 환불이 가능하다. 준공은 2016년3월 예정이며 논현역 인근에 모델하우스가 있다.

분양문의 : 02-588-2221          “라마다홈페이지 바로가기”

헤럴드 리포트 전문보기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