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테이큰> 리암 니슨의 고공액션 블록버스터 <논스톱>

리암 니슨 대표작 <테이큰>을 뛰어넘었다!
모든 것이 완벽한 고공 액션 블록버스터 탄생!
국내 언론의 폭발적인 반응! 언론시사 성황리 개최

올 봄 개봉작 중 가장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리암 니슨의 고공액션 블록버스터 <논스톱>(감독: 자움 콜렛 세라 | 출연: 리암 니슨, 줄리앤 무어, 미셸 도커리 | 수입: (주)누리픽쳐스 | 배급: NEW | 개봉: 2014년 2월 27일)이 2월 20일(목) CGV왕십리에서 언론/배급시사회를 진행하자마자 폭발적 반응을 누리며 흥행을 예고하고 있다. 

<논스톱> 리암 니슨 액션 포텐 폭발했다!
숨 막히는 액션! 지루할 틈 없는 전개! 촘촘한 긴장감!
국내 언론매체 흥행성, 작품성 모두 잡은 <논스톱>에 환호! 
 
할리우드판 <더 테러 라이브>를 예고하고 있는 <논스톱>이 언론시사회를 개최하자마자 폭발적인 반응을 누리고 있다. <논스톱>은 4만 피트 상공 위 탑승객 전원이 용의자인 가운데, 미 항공 수사관 리암 니슨이 사상 최악의 테러를 막아야 하는 고공액션 블록버스터. 

전 세계 최초개봉을 확정 지은 <논스톱>은 예정 되어있던 LA프리미어보다 한 발 앞서 시사회를 진행하며, 한국 영화 시장의 위엄을 입증했다. 시사회장을 찾은 국내 유수의 언론매체들은 ‘리암 니슨이 과연 전작을 뛰어넘을 수 있을까?’ 에 대한 호기심을 내비치며 영화 관람을 시작했다. 그리고 곧이어 시사회가 끝나자마자 드디어 <논스톱>이 리암 니슨의 전작을 모두 갈아치우고 대표작이 될 것이라는 예상이 쏟아져 나왔다. <논스톱>을 대한민국에서 최초로 관람한 이들은 트위터를 비롯한 SNS와 온라인에서 뜨거운 호평을 남기며 예비 관객들의 마음을 들뜨게 하고 있다. "숨 막히는 액션, 지루할 틈 없는 전개, 마지막까지 범인을 예측할 수 없게 만드는 촘촘한 설정이 긴장감을 선사하며 실사와 CG가 적절히 조화를 이뤄 할리우드 영화의 스케일 느끼게 하는 군더더기 없는 액션 영화이다!"(아시아경제 유수경기자), "당분간 <논스톱>을 뛰어 넘을 심리 액션 스릴러는 불가능할 듯 싶다. 500만 돌파 시 한국을 방문하겠다던 리암 니슨의 공약. 형님 빨리 비행기표 끊어 놓으시죠!"(뉴스웨이 김재범 기자), “역시 리암 니슨의 영화는 믿고 볼 만 하다. <테이큰>을 뛰어넘는 흥행 수작이 나왔다." (스포츠월드 한준호 기자), "여객기 탑승 보안요원과 정체불명 테러범이 폐쇄된 공간인 기내에서 펼치는 흥미진진한 미스터리 액션 스릴러물. 군더더기 없이 탄탄하게 잘 만들었다. 별점 네 개 반. 많은 분들께 추천!!" (플레이뉴스 문성식 기자), 리암 니슨 500만이면 한국 다시 온다는데 가능할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논스톱> 한정된 공간에서 긴장을 만들도록 유지하는 게 상당하네!! 범인 찾기도 흥미롭다!"(텐아시아 황성운 기자), "근래에 본 리암 니슨의 영화 중 제일 재밌었다. 일반적인 오락 영화인 줄 알았는데 미국사회의 가치까지 언급하는 인상적인 영화. 한 편의 밀실 추리극을 감상한 느낌!" (오마이뉴스 이학후), "150명의 승객들이 모두 인질인 동시에 용의자인 상황과 주인공인 리암 니슨이 영웅이 될 수도 테러리스트가 될 수 있는 상황 설정이 굉장히 독특했다. 한 마디로 미궁같은 스릴러!" (이슈데일리 여창용 기자), "비행기 안에서 테러리스트를 찾기 위해 속고 속이는 심리열전! 군더더기 없는 전개와 연출이 한국 관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리암 니슨의 전매특허 맨손 액션이 궁금했던 관객들에게는 더 없이 반가운 작품이 될 것으로 확신한다.” (헤럴드 생생뉴스 유지윤 기자), "106분의 러닝타임은 길지만, 탑승객 전원과 리암 니슨의 고도의 공중 밀당은 액션, 스릴을 모두 잡아 짧기만 하다"(MBN스타 여수정 기자), “<논스톱>은 관객들이 ‘리암 니슨표 액션’에 기대하는 모든 장면을 보여준다. 뿐만 아니라 치밀한 심리 싸움, 군더더기 없는 전개는 ‘논스톱’이 가진 큰 장점이다.” (위클리 오늘 전미향 기자)라고 밝히며 높았던 기대감이 끝없는 만족감으로 변했다는 것을 입증하였다.

리암 니슨의 최고 흥행작 <테이큰> 시리즈를 뛰어넘는 재미를 입증하며 올 봄 최고의 오락액션영화임을 입증 받은 <논스톱>. 언론시사회를 진행하자마자 언론관계자들과 전문가들에게 멈추지 않는 호평일색을 받고 있는 <논스톱>은 2월 27일 개봉하여 일반 관객들에게도 강렬한 액션 쾌감과 인상적인 스릴을 선사하며 올 봄 최고의 영화로서 흥행 신드롬을 일으킬 예정이다.
.
★★★★★
언론 관계자들의 뜨거운 찬사!
호평도 논스톱! 흥행도 논스톱!
“할리우드판 <더 테러 라이브>를 본 것 같다!”
"할리우드 영화의 스케일이 느껴지는 오락액션영화!”
-아시아경제 유수경 기자

“리암 니슨의 부활! 긴장감과 스토리가 좋다!”
-SBS 최호원 기자

"당분간 <논스톱>을 뛰어 넘을 심리 액션 스릴러는 없을 것 같다!"
-뉴스웨이 김재범 기자

"106분의 러닝타임은 길지만, 탑승객 전원과 리암 니슨의 고도의 공중 밀당은
액션, 스릴을 모두 잡아 짧기만 하다"
-MBN스타 여수정 기자

“역시 리암 니슨의 영화는 믿고 볼 만 하다. <테이큰>을 뛰어넘는 흥행 수작이 나왔다!"
-스포츠월드 한준호 기자

“500만 관객이 들면 리암 니슨이 한국에 온다는데 가능할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한정된 공간에서 긴장을 만들고 유지하는 게 상당하고, 범인 찾기도 흥미롭다!"
-텐아시아 황성운 기자

"근래에 본 리암 니슨의 영화 중 최고! 한 편의 밀실 추리극을 감상한 느낌!"
-오마이뉴스 이학후 기자

"비행기 안에서 테러리스트를 찾기 위해 속고 속이는 심리열전! 군더더기 없는 전개와 연출!”
-헤럴드 생생뉴스 유지윤 기자

“상황 설정이 매우 독특한, 한 마디로 미궁 같은 스릴러!"
-이슈데일리 여창용 기자

"여객기에 탑승한 항공 수사관과 정체불명 테러범이 폐쇄된 공간인 기내에서 펼치는
흥미진진한 미스터리 액션 스릴러물!"
-플레이뉴스 문성식 기자

“관객들이 ‘리암 니슨표 액션’에 기대하는 모든 장면을 보여주는 영화!”
-위클리 오늘 전미향 기자

“화끈한 고공액션과 지능형 추리극을 결합한 블록버스터!”
-칼럼니스트 곽명동


ABOUT MOVIE
제목: 논스톱(NON-STOP)
장르: 고공액션 블록버스터
감독: 자움 콜렛 세라
출연: 리암 니슨, 줄리앤 무어, 미셸 도커리
수입: ㈜누리픽쳐스
배급: NEW
제작: 실버픽쳐스 (<셜록홈즈>,<매트릭스>,<브이 포 벤데타>)
등급: 15세 이상 관람가
국내 개봉: 2014년 2월 27일
미국 개봉: 2014년 2월 28일

홈페이지: http://www.nonstop2014.kr
https://www.facebook.com/nooripictureskr
https://twitter.com/nonstop2014


STORY
실.제.상.황! 사상 최악의 테러 발생!
공중납치는 시작에 불과했다!

4만 피트 상공, 뉴욕발 비행기 안.
“1억 5천만 달러를 입금하지 않으면,
20분마다 한 명씩 죽이고 항공기를 폭파시키겠다.”
미 항공수사관 ‘빌’(리암 니슨)은 의문의 메시지를 받게 되고
그로부터 정확히 20분 후, 승객 중 한 명이 살해당하는 테러가 발생한다.

탑승객 전원이 용의자인 가운데, ‘빌’은 범인을 찾기 위한 사투를 시작하지만,
오히려 테러범으로 몰리게 되고 결국 놈이 약속한 시간은 점점 다가오는데..

강한 남자 리암 니슨, 이젠 공중에서 끝내버린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