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두산인프라코어, 동반성장 위한 ‘2014 협력사의 날’ 개최
- ㈜에스틸 등 우수 협력사 3개 업체 포상


[헤럴드경제=박수진 기자] 두산인프라코어는 20일 인천시 송도 쉐라톤 인천호텔에서 143개 협력사 대표와 김용성 사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2014 협력사의 날(Suppliers’ Day)’ 행사를 개최했다.

협력사의 날이란 협력사와의 커뮤니케이션 강화를 위해 한 해 동안의 사업계획 공유 등 동반성장 의지를 다지고 혁신활동 우수 협력사를 선정해 포상하고 성공사례를 공유하는 자리다.

두산인프라코어는 올해 우수 협력사로 건설기계 부품 업체인 ㈜에스틸을 최우수상으로, 공작기계 협력사인 ㈜세양정공과 엔진 피스톤 생산 업체인 동양피스톤㈜을 각각 우수상으로 선정했다.

㈜에스틸은 두산인프라코어의 ‘경쟁력강화지원단’과 함께 품질 혁신 활동을 진행해 인천 제2공장의 경우 17개월 동안 품질 및 납기에서 불량이 한 건도 발생하지 않았다.

김용석 에스틸 대표는 “두산인프라코어와 함께 한 품질혁신 활동으로 글로벌 경쟁력을 갖춰 가고 있다”며 “우리도 협력사에 신제품을 공동 개발하는 기회를 부여하는 등 상생의 생태계가 확산되고 뿌리내릴 수 있도록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김용성 두산인프라코어 총괄사장은 “고객이 진정으로 원하는 무결점의 제품 품질과 원가 경쟁력을 확보해야 한다”며 “올 해까지를 ‘구조개선 및 경쟁력 구축(Fix & build)’의 기간으로 삼아 중장기적으로 글로벌 최고 수준의 경쟁력을 갖춘 협력사를 육성할 것”이라고 말했다.

sjp10@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