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현대차, 글로벌 대학생 46명 참여 ‘마케팅 캠프’ 개최
[헤럴드경제=김대연 기자]현대자동차가 한국, 중국, 러시아 주요대학의 마케팅 관련 학과 대학생 46명을 선발, 국내에서 18일 부터 3박4일간 ‘제5회 현대차 글로벌 마케팅 캠프’를 진행한다고 20일 전했다.

현대차는 지난 2011년부터 매년 글로벌 마케팅 캠프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는 지난해 한국, 러시아의 주요 대학에서 진행된 ‘현대차 대학 수업 프로그램’에 참여한 대학생 중 우수학생으로 선발된 한국학생 29명, 러시아학생 5명, 그리고 ‘2013 현대차 중국 대학생 마케팅 공모전’에서 입상한 중국학생 12명 등 총 46명이 참여했다.

참가 학생들은 첫날 현대차 브랜드 특강을 시작으로, 19일에는 여의도 카페 테마지점, 여성전용 정비서비스센터 블루미, 강남역 브릴리언트 큐브 등 서울 시내의 대표적인 현대차의 브랜드 시설을 방문했다.

현대차, 제5회 글로벌 마케팅 캠프 개최

현대자동차가 한국, 중국, 러시아 주요대학의 마케팅 관련 학과 대학생 46명을 대상으로 한국에서 18일 ~ 21일까지 총 3박4일간 ‘제5회 현대차 글로벌 마케팅 캠프’를 진행한다. 사진은 캠프 참가 학생들이 강남역 브릴리언트 큐브를 방문한 모습. [사진제공=현대자동차]

20일에는 아산공장을 방문해 생산과정을 직접 확인하고, 특강, 브랜드 시설 방문, 생산현장 견학 등에서 얻은 참신한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현대차에 대한 새로운 테마지점을 제안, 발표하는 시간을 갖는다.

현대차는 ‘글로벌 마케팅 캠프’와 함께 국내 및 해외 대학에서 현대차 마케팅과 브랜드에 대한 강의를 진행하는 ‘현대차 대학 수업 프로그램’ 등 글로벌 인재 교류 및 육성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시행할 계획이다.

sonamu@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