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컴투스-아툰즈 '콜라보' 어린이 인형극 상연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멀티미디어콘텐츠 기획제작사인 아툰즈 (대표 이진희)와 애니메이션, 게임 협업 캐릭터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로 무료 인형극을 선보였다.
이번 인형극은 2월 15일 김포공항 롯데몰 내 특설무대에서 부모님과 함께 쇼핑을 나온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2시, 4시 총 2회에 걸쳐 진행되었고, 공연 이후에는 선물 퀴즈쇼, 포토타임 등 관람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되었다.
'돌아온 액션퍼즐패밀리 for Kakao' 주인공인 '아쿠'와 TV 애니메이션 '안녕 자두야(원작 이빈)' 캐릭터 '자두'는 어린이들이 일상에서 겪을 수 있는 에피소드 내용을 익살스럽게 연출해 현장에서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해당 인형극의 마지막 공연은 김포공항 롯데몰에서 2월 22일 2시, 4시에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작년 10월 컴투스와 아툰즈는 '아쿠' - '자두' 협업 사업모델을 발표한 바 있으며, 이후 '돌아온 액션퍼즐패밀리 for Kakao'에서 '자두의 밀당밀당' 미니게임과 '자두' 캐릭터를 선보이고 관련된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지속적인 콜라보레이션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돌아온 액션퍼즐패밀리'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akooschool) 및 컴투스 홈페이지(www.com2u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윤아름 기자 ga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