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발렌타인데이 선물, 또 초콜릿?

GS샵, 발렌타인데이 맞아 럭키백 이벤트 2탄 실시

온라인 쇼핑몰 GS샵이 발렌타인데이인 14일(금)까지 ‘발렌타인데이 럭키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기간 내 처음으로 GS샵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받은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럭키백 이벤트는 참여방법과 상품 구성, 가격에 이르기까지 기존의 일반 럭키백과는 확연한 차이를 보이며 많은 이들의 이목을 끈다.

GS샵 럭키백은 구매 전에 이벤트 페이지에서 상품을 미리 확인한 후 원하는 상품을 고를 수 있다. 눈으로 확인할 수 없는 내용물이 담긴 패키지 경품에 당첨돼 낭패볼 위험을 줄일 수 있는 것.

이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모바일 앱은 아이튠즈와 안드로이드 마켓을 통해 받을 수 있고, 앱에서 ‘발렌타인 럭키백’배너를 클릭하면 특가상품들이 무작위로 노출되는 방식이다. 하루 단 한 번의 기회가 주어진다.

그 날의 상품을 구입하기 원한다면 “네 구매할래요” 버튼을, 다음 날 새로운 상품을 도모하고자 한다면 “아니요 내일 다시 도전”을 클릭하면 된다. 단, 구입은 이벤트 기간 내 1회만 가능하다.

GS샵 관계자는 “남성 인기 명품 브랜드 제품들을 최대 74%까지 할인된 특가상품으로 준비했다”며 “남자친구 선물을 고민하던 이들이라면 아르마니 시계와 폴스미스 지갑, 페라가모 지갑을 10만원대에, 그리고 맥북에어(MacBook Air)를 무려 70만원대에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니 많은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