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돌아온 봄의 음악 전령 ‘뷰티풀 민트 라이프’ 사전 할인 티켓 전량 매진
[헤럴드경제=정진영 기자] 국내 페스티벌 최초 2주 4일 개최 소식을 알린 ‘뷰티풀 민트 라이프 2014(이하 ‘뷰민라’)’의 사전 할인 티켓이 5분 만에 매진됐다.

6일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를 통해 ‘뷰민라’의 사전 할인 티켓 판매 이벤트 ‘I ♡ 뷰민라’가 시작됐다. ‘I ♡ 뷰민라’는 라인업 발표 없이 진행되는 이벤트로 1인당 티켓 1매만 예매할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전량 매진에 이어 콘서트 부문에서 19%의 점유율로 단숨에 판매순위 1위로 뛰어올랐다.


행사를 주최하는 민트페이퍼 측은 “올해는 5주년을 맞이해 2주 동안 총 4회에 걸쳐 진행되다 보니 다소 걱정스러웠던 것이 사실인데, 이번 매진을 통해 ‘뷰민라’에 대한 예상보다 큰 관심을 확인하게 됐다”며 “보다 쾌적한 환경을 위해 1일 관객 증원은 없을 것”이라고 전했다.

‘뷰민라’는 오는 4월 26~27일과 5월 3~4일 경기 고양 일산 고양아람누리에서 열린다. 야외 스테이지인 ‘러빙 포레스트 가든’과 실내 스테이지인 ‘화이트 문 라운지’, 그리고 ‘카페 블로썸 하우스’까지 3개의 공식 스테이지가 마련된다. 1차 라인업은 오는 12일 발표되며 공식 티켓 예매는 14일 인터파크에서 시작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민트페이퍼 홈페이지(www.mintpape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123@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