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패밀리레스토랑 ‘요남자’, 반전 매력이 돋보이는 남자의 요리

착한 가격에 다양한 메뉴를 부담 없이 즐기는 패밀리레스토랑으로 인기

요즘 요리하는 남자가 여성들 사이에서 최고의 신랑감으로 꼽히고 있다. 요리하는 남자 하면 바로 떠오르는 자상남의 대명사 ‘알렉스’부터 요식업의 성공가두를 달리고 있는 ‘홍석천’에 이르기까지 요리 하는 남자들은 많은 여성들에게 자상한 매력을 어필하기에 충분하다.

요리하는 남자의 매력적인 모습은 물론, 전문 셰프의 맛을 느낄 수 있는 레스토랑이 오픈 해 화제가 되고 있다.

바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패밀리레스토랑 ‘요리하는남자’ (이하‘요남자’)가 바로 그 주인공.

사랑하는 연인에게 정성스레 준비한 음식을 내놓는 남자친구의 마음으로 테이블 셋팅부터 세심한 부분 하나 하나까지 신경 쓴 모습이 여심을 사로잡고 있다. 대구지점 오픈을 시작으로 현재 전국 45개 지점이 문을 열었다.

고객에게 신선한 재료로 최상의 맛을 구현하겠다는 약속과 함께 건강하고 안전한 요리를 추구하는 요남자는 꾸준한 인기 메뉴 파스타, 피자를 비롯해 떡갈비스테이크, BBQ비프 스테이크피자 등 요남자만의 차별화 된 메뉴 50여 가지를 맛볼 수 있다. 1만원대의 착한 가격대로 전 메뉴를 부담 없이 맛볼 수 있다는 것도 요남자만의 장점이다.

패밀리레스토랑 요리하는 남자는 ‘행복한 맛, 행복한 나눔’으로 고객에게 오랫동안 신뢰받을 수 있는 프랜차이즈 기업의 구현을 위한 기업 ㈜올소의 새로운 프렌차이즈로 빠른 가맹사업 전개로 2014년 기대되는 프랜차이즈 레스토랑으로 손꼽히고 있다.

요리하는남자(YONAMJA)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www.yonamja.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