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하우투 웨딩박람회 2월 15~16일 개최, 알뜰결혼 준비 무료 컨설팅

최근 결혼준비로 바쁜 예비부부들이라면 웨딩박람회는 반드시 참가해 봐야 하는 코스로 자리매김 했다. 특히 직장인처럼 맞벌이 부부도 많아진 상황에서 결혼준비는 웨딩박람회를 통해 준비하는 것이 효율적인 트렌드가 되었다.

최근 웨딩박람회 대표브랜드인 하우투웨딩은 지난 1월 11~12일 양일간 2014년 갑오년의 시작으로 새해 첫 웨딩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는 결혼박람회를 주도하고 있다.

더불어 오는 2월 15~16일 이틀간 다시 한번 알뜰 대박 결혼박람회를 위해 63빌딩에서 하우투 웨딩박람회를 개최한다.

이번 박람회에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하우투웨딩에서 특별 제작한 결혼준비의 필수품인 ‘웨딩 다이어리’를 증정하며 그 외에도 박람회 기간 일일 선착순 50쌍에게 오붓한 데이트가 될 수 있도록 연극 공연 티켓을 제공 or 토스트기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 내용이 준비되어 있다.

하우투 웨딩박람회 관계자에 따르면 “제공하는 이번 결혼박람회는 요즘 알뜰한 예비 신랑신부님들을 위한 착한 웨딩패키지 등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해 보다 저렴한 결혼준비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했다”고 밝혔다.

이밖에도 청소기, 드럼세탁기, 식기세척기, 김치냉장고 등 혼수장만의 기회가 될 수 있는 푸짐한 경품 추첨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으로 벌써부터 알뜰한 예비신혼부부들의 뜨거운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한복, 허니문, 예물, 혼수 관련 업체들이 준비한 추첨 이벤트 외에 다양한 행사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예비 신혼부부들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와 대한민국 전문 웨딩플래너들과 1대1 맞춤형 상담을 받아볼 수 있도록 서비스의 질도 높였다.

이어 "웨딩컨설팅 서비스를 강화해 현실성 있는 웨딩커뮤니케이션의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며 "이번 웨딩박람회를 통해 2014년 웨딩스타일을 확인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결혼정보도 알아보고 두 손 가득 사은품까지 챙길 수 있는 일석이조인 이번 ‘하우투웨딩박람회’의 사전 참가신청은 홈페이지 www.howtoweddingfair.net 에서 접수 할 수 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