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강남 타임스 테솔(TESOL) 2월 입학 설명회 개최

 2014년 실용영어교육에 관심을 가진 많은 사람들이 테솔(TESOL)을 위한 준비에 한창이다. 실용영어에 대한 인식이 높아진 현재, 실용영어의 실력을 증명할 자격증으로 테솔이 크게 주목 받고 있기 때문이다.

 최근에는 토익이나 토플 등 다수의 만점자가 생겨나면서 단순한 점수뿐 아니라 실제 업무 시 활용할 수 있는 영어회화 능력이 중요해지고 있다. 또한 기업 채용에 있어 영어회화 면접을 강화하고 있는 것이 사실이다. 이에 많은 사람들이 테솔을 위해 발 빠르게 준비를 하고 있는 것이다.

 한 취업 포털 사이트에서는 설문조사한 결과 취업준비생 320명 대상으로 ‘신입 채용 시 영어 능력의 당락 영향 여부’를 살펴본 결과, 43.6%가 ‘영향을 미친다’라고 답했으며, 그 중 테솔 자격증을 계획하는 사람들이 23%를 차지했다. 본인의 실력에 따른 영어회화 능력을 확인하고 실용영어의 능력이 중요시됨에 따라 그 대안 방법을 테솔에서 찾는 것이다.
 
 또한 테솔 자격증의 공신력이 높아지면서 업무에 필요한 회화나 영어 프레젠테이션 능력 등 테솔은 기업의 인사평가나 승진에도 꾸준히 반영되고 있다. 이 때문에 영어 교육준비를 하는 사람들이 늘어날수록 테솔 교육 상담을 원하는 사람들 역시 증가하고 있는 것이다.

 테솔(TESOL - Teaching English to Speakers of Other Languages)은 영어가 모국어가 아닌 사람들을 대상으로 영어를 교육하는 영어교사 양성과정이다. 타임스테솔(TIMES TESOL)은 2014년 현재 9,000명 이상의 졸업생을 배출한 전통이 있는 교육기관이다. 타임스테솔 정규과정 수료 시 타임스테솔 및 미국 캘리포니아 주립 롱비치대학교 총장 명의의 테솔 자격증을 받을 수 있다. 따라서 10년간의 실적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국내 및 국외에서 인정을 받았기 때문에 해외에서 취업하고자 하는 경우에도 도움이 된다.

 타임스테솔 수강은 학력 및 공인성적 등의 제한이 없으며 레벨테스트를 응시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수강이 가능하다. 레벨테스트는 자신의 영어실력을 다시 점검하는 기회로 삼을 수 있다. 또한 타임스 테솔 수업은 해외에서 인정받고 있는 커리큘럼으로 100% 원어민 교수에 의해 영어로만 진행된다. 말하기, 읽기, 쓰기, 듣기를 비롯해 다양한 실기위주의 수업을 통해 영어교수법 능력도 향상시키고 실용영어 능력 역시 높일 수 있다.

 타임스 테솔(TIMES TESOL)이 주관하는 설명회가 타임스테솔 강남 교육원에서 2월 15일에 열린다. 설명회에 참석하면 테솔에 관한 커리큘럼과 자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으며 질의응답까지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문의와 신청은 타임스테솔 홈페이지(www.timestesol.com) 또는 교육원으로 전화(02-558-1690)하면 된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