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꽃할배3’ 이서진 캐리어는?
[헤럴드경제=이한빛 기자] 2일 오후 배우 이서진이 케이블방송 tvN의 ‘꽃보다 할배 시즌3’ (이하 꽃할배3) 촬영 차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스페인으로 출국했다. 특히 이날 국민 짐꾼, 이서진의 공항패션이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서진은 올블랙 패션에 머플러를 매치해 스타일리시함을 드러냈고, 블랙 색상의 의상과 대비를 이루는 그레이와 화이트 컬러가 혼합된 카모플라주 패턴의 캐리어는 감각적이면서 화려한 이서진의 공항패션을 완성했다.

이서진의 캐리어는 티텍바이투미 (T-Tech by TUMI)의 ’카고’ 제품. 100% 폴라카보네이트 소재를 사용하여 가벼운 무게와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하는 하드케이스 여행가방이다. 인라인 스케이트 바퀴를 사용해 부드러운 이동감을 자랑하며 고무 범퍼 가드가 장착되어 외부의 충격으로부터 짐을 안전하게 보호한다. ‘카고’ 캐리어는 카모플라주 패턴 외에도 블랙, 그린, 레드, 블루 등의 다양한 색상 그리고 20인치, 21인치, 25인치, 30인치 의 다양한 사이즈로 선보이고 있다. 

사진제공=투미

이서진 공항패션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서진 패션 역시 멋지다.” “이서진 캐리어 어디 제품?” “’꽃할배’의 스페인 행 너무 기대된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황혼의 배낭여행을 컨셉으로 한 ‘꽃할배3’는 H4 이순재, 신구, 박근형, 백일섭과 짐꾼 이서진이 해외여행을 떠나 펼쳐지는 이야기를 담은 예능 프로그램으로 오는 3월 방송예정이다.

vicky@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