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BMW 코리아, ‘고객 서비스 평가단’ 2기 모집
[헤럴드경제=서상범 기자]BMW 코리아가 BMW와 MINI 서비스를 직접 경험하고 평가할 200명의 ‘BMW 그룹 고객 서비스 평가단’을 새롭게 모집한다.

‘BMW 그룹 고객 서비스 평가단’은 고객들이 직접 서비스를 경험하고 이에 대해 평가하는 프로그램이다.

지난해 BMW 고객 100명을 대상으로 1기 고객 서비스 평가단이 운영됐으며, 올해 2기 고객 서비스 평가단에는 MINI 고객을 새롭게 포함해 진행한다.

모집대상은 신차 구입 후 1년에서 4년 이내, 주행거리 8만km 이내의 BMW 또는 MINI 차량을 보유하고 있는 고객으로 신청자 중 BMW 고객 150명, MINI 50명, 총 200명을 선발한다. 


신청은 오는 3월 7일까지 BMW 그룹 고객 서비스 평가단 홈페이지(www.bmw-monitoring.co.kr)에 등록하면 된다.

최종 선발 인원 발표는 3월 14일 서비스 평가단 홈페이지에 게시되며 고객들에게 개별 공지된다.

‘BMW 그룹 고객 서비스 평가단’의 활동기간은 2014년 3월부터 2015년 2월까지며, 고객이 보유한 차량에 따라 전국 BMW 또는 MINI 공식 딜러 서비스 센터 중 지정 서비스 센터 방문 후 전체 서비스 프로세스 모니터링 및 평가(2회), BMW 그룹 드라이빙 센터에서 진행될 BMW 그룹 익스피리언스 데이(1회)에 참여하게 된다.


김효준 BMW 코리아 대표는 “BMW는 고객들의 의견을 경청하고 서비스 현장에 반영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며 “올해는 MINI 고객으로 참여를 확대한 만큼 더욱 생생하고 다양한 의견이 모일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번 ‘BMW 그룹 고객 서비스 평가단’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bmw-monitoring.co.kr)를 참고하면 된다.

tiger@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