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5월 초, 자연 속 DJ음악축제 ‘EMDF KOREA 2014’ 열린다

우리나라에 페스티벌 열풍이 불고 있다. 지산밸리, 펜타포트, UMF, 그린 그루브 페스티벌, 레인보우 아일랜드, GMF, 자라섬 재즈 등 다양한 국내 대형 페스티벌에 많은 관람객이 모이며 호황을 이루었고 이 외에도 월드디제이 페스티벌,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글로벌 게더링 등 다양한 장르를 소재로 한 세계적인 페스티벌이 국내에서도 열리고 있으며, 이에 페스티벌을 즐기는 인구도 점점 증가하고 있다.

작년에 이어 올해도 수많은 국내 대형 페스티벌이 예정되어 있는 가운데 5월 초에 열릴 ESPECIAL MASSIVE DJ FESTIVAL KOREA (이하 EMDF KOREA 2014) 일정이 공개되며 각종 페스티벌을 즐기는 관람객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EMDF Korea 2014가 주최하고 BeatOne DJ Lab이 주관하며, 곡성군이 후원하는 이 DJ 페스티벌은 국내 대형 페스티벌 중에서는 최초로 수도권이 아닌 지방에서 열리며 전라남도 곡성군 섬진강 자연생태공원 MASSIVE PARK에서 5월 2일부터 4일까지 총 3일간 열린다.

MASSIVE PARK는 모든 공연 장소가 잔디밭이며 2만 명 이상 수용가능 한 곡성군의 새로운 대형 랜드마크이다. 고급 야외 화장실 및 샤워시설, 넓은 주차장, 야외 캠핑시설과 캠핑카 렌탈도 가능해 아름다운 섬진강과 곡성의 수려한 자연 경관이 어우러진 자연 속의 페스티벌이 될 것으로 시작 전부터 관람객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다른 페스티벌과는 달리 캠핑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점이 관람객들에게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

또한 EMDF는 실력파 국내 로컬 DJ들과 유명 해외 DJ들로 라인업이 구성되어 있어 관객과 DJ들을 위한 음악축제로 준비됐다. 현재 공개된 첫 번째 라인업으로는 DJ HANMIN, DJ SCHEDULE 1, BAGAGEE VIPHEX 13, TEAM BONER, DJ AIRMIX, SMAC,GOAT THE FUNKY, DJ STEVE WU, DJ B.SHOO, DJ FENNER 가 있으며 추가 라인업 발표는 행사일정에 따라 순차적으로 진행 될 예정이다.

총 3일간 일정에 맞춰 본 페스티벌의 슬로건인 3E(Experience,경험하고 / Exciting,열광하고 / Extreme,미치고)의 컨셉에 맞춰 무대가 진행될 예정이며 매일 저녁 06:00 ~ 새벽 02:00 까지 본 행사가 진행되고 부스를 통해 다채로운 레포츠, 서브행사도 준비되어 있다.

또한 EMDF는 티켓 수익의 5%는 의료법인 현경의료재단(광양서울병원)에 기부되어 신장 투석 환자를 위한 기금으로 쓰일 예정으로, 단순히 즐기는 페스티벌을 넘어 나눔을 실천하는 착한 축제로 관람객들에게 수많은 국내 대형 페스티벌 속에서도 깊은 인상을 남길 것으로 예상된다.

이달 10일부터 2월 15일까지 티켓오픈 세일 진행 중이며 이틀 권과 삼일 권을 각 50% 할인된 가격으로 예매할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www.emdf.kr)에서 확인 가능하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