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초한쟁패] 지겨운 삼국지는 그만? 최초의 초한지 게임
항우와 유방 등장하는 초한지 소재로 제작 … 고도의 전략 요구되는 치열한 영토전 백미
● 장   르 : 전략 시뮬레이션
● 플랫폼 : 스마트 디바이스
● 개발사 : 유롱센트리
● 배급사 : 하이원엔터테인먼트
● 카테고리 : 시뮬레이션
● 가   격 : 무료/인앱결제


'초한지'를 배경으로 한 국내 최초 스마트폰 게임 '초한쟁패'가 출시된다.
하이원엔터테인먼트는 중국의 유롱센트리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게임 '초한쟁패'가 티스토어를 통해 론칭했다고 밝혔다.
'초한쟁패'는 동서고금을 막론하고 '삼국지'와 더불어 전 세대에 끊임없이 읽히는 '초한지'를 바탕으로 한 모바일게임으로, 최근 삼국지 일색의 중국역사 모바일게임 중 '삼국지'가 아닌 '초한지'를 전면에 내세웠다.
초나라 항우와 한나라 유방 두 세력이 천하를 두고 벌인 치열하고 역사적인 전쟁 '초한쟁패'를 큰 줄거리로, 전략을 통해 막강한 병력을 짜고 적을 물리치는 내용이다.

 

   

게임은 다양한 퀘스트로 구성된 실시간 전략 시뮬레이션이다. 고도의 전략을 통한 치열한 영토전으로 진행되며, 유방과 항우, 팽월, 소하, 장량, 번쾌, 여치 등 실제 중국 역사 속 주요 장수와 영웅, 책사, 여인들이 카드시스템으로 등장한다.
매주 목요일과 일요일마다 동맹끼리 전투를 펼칠 수 있는 왕성전이 열려 유저간의 대전 재미도 느낄 수 있다.
기존에 출시된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의 친숙함과 초한지 속 영웅들로 빚어내는 신선함이 '초한쟁패'의 최대 감점으로 꼽힌다. 무엇보다 천하를 차지하기 위해 벌이는 역사 속 장수들의 전략적 전투를 통해 탄탄한 전략 시뮬레이션이 주는 재미를 맛볼 수 있어 기대감이 뜨겁다.
한편, '초한쟁패'는 티스토어 출시 후 구글플레이 스토어, 올레마켓, U+스토어에 단계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정광연 기자 ga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