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이트레이드證, ‘해외선물 일석이조’ 이벤트 내달 개최
[헤럴드경제=양대근 기자] 이트레이드증권은 내달 3일부터 ‘해외선물 일석이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2월 3일부터 3월 31일까지 두달 동안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이트레이드증권을 통해 해외선물거래를 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행사다. 이벤트 기간 동안 SGX(싱가폴증권거래소)에 상장되어 있는 중국지수선물(China A50) 또는 일본지수선물(Nikkei 225)의 누적 거래량 50계약 이상을 충족한 고객 중 3분을 추첨하여 5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이벤트 기간 동안 SGX 중국지수선물∙일본지수선물 거래를 하는 모든 고객에게 수수료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참가 고객들은 중국지수선물 거래시 기존 7.5달러에서 3달러, 일본지수선물 거래 시 기존 750엔에서 300엔의 수수료를 적용 받을 수 있게 된다.


이트레이드증권은 10개의 주요 해외 거래소에 상장된 85개의 금융선물(주가지수, 금리, 통화)과 상품선물(에너지, 비철금속, 귀금속, 농축산)을 제공하고 있으며, 통합 HTS xingQ(씽큐)를 통해 전 상품에 대하여 실시간 시세와 해외 투자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이트레이드증권 홈페이지(www.etrade.co.kr)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문의는 해외선물 24시간 데스크(02-3779-8330)로 하면 된다.

bigroot@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