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퍼스트빌리지 최대 90% 할인, 나이키 패딩이 단돈 1만 원?
[헤럴드생생뉴스] 복합 쇼핑몰 ‘퍼스트빌리지’가 유명 스포츠 브랜드 제품을 최대 90%까지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23일 퍼스트빌리지는 24일부터 내달 2일까지 국내 최대 규모의 할인 축제인 ‘어게인 블랙프라이데이! 화이트프라이데이’(이하 ‘화이트프라이데이’) 행사를 연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선 콜롬비아, 나이키, 아디다스 등 40여 개 이상의 아웃도어 및 스포츠 브랜드 제품이 최대 90% 저렴한 가격에 판매된다. 특히 나이키, 아디다스 패딩점퍼와 스프리스, 아식스 등 다운점퍼는 1만 원대에 구입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뉴발란스, 아이더, 머렐, K2 등과 코데즈컴바인, AB.F.Z, 로엠, 리바이스, 닉스, 겟유즈드 등 퍼스트빌리지에 입점한 모든 브랜드가 대다수 품목을 최대 90%까지 할인 판매한다. 

퍼스트 빌리지 할인행사 소식에 누리꾼들은 "퍼스트 빌리지, 나이키 패딩이 단돈 만 원? 가봐야겠네", "퍼스트 빌리지, 이름만 들었는데 이참에 쇼핑 한 번 해야겠다", "퍼스트 빌리지, 대박할인 소식에 지갑 가벼워지는 소리가 들리네"라는 등 관심을 나타냈다.

한편 충남 아산에 위치한 퍼스트빌리지 본점은 지난해 8월에 문을 연 뒤 4개월 만에 1000억 원 이상의 매출을 달성해 주목받았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