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겟엠, 태블릿PC용 ‘아이루’ 멀티컬러 파우치 3종
‘아이루’ 브랜드의 모바일 액세서리업체 겟엠(대표 한규웅)은 태블릿PC용 ‘멀티컬러 파우치’ 3종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멀티컬러 파우치 ‘MMP7’ 모델<사진>은 갤럭시탭, 아이패드 미니 및 아이패드 미니 레티나 사용자들을 위해 제작됐다. 최고급 잠수복(네오플랜)소재를 사용해 신축성과 내열성 및 생활방수가 가능하고 이물질이 묻어도 손쉽게 세척이 된다. 세척 이후에도 원형 복원력이 우수하다. 안감은 부드럽고 푹신한 고급소재를 사용해 제품의 파손 및 긁힘을 예방할 수 있다. 


함께 출시된 ‘K시리즈’ 파우치는 노트북과 태블릿PC 모두 호환 가능한 제품이다. ‘K시리즈’ 파우치는 10인치, 11인치, 13인치, 15인치 4종의 크기와 검정, 보라, 파랑, 초록, 분홍 총 5가지 색상을 지원한다. 폭이 넓어 노트북과 태블릿PC를 취향대로 수납이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안감은 모피 느낌의 벨보아(Velboa) 소재를 적용했다.

‘P시리즈’ 파우치는 최고급 잠수복소재를 사용해 신축성과 내열성 및 생활방수가 가능하고 이물질이 묻어도 손쉽게 세척이 가능하다. 10인치, 13인, 15인치 3가지 크기와 검정, 갈색, 파랑, 초록, 분홍, 오렌지 6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10인치의 경우 갤럭시노트8.0 사용자들이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가격은 모델에 따라 1만~2만원 초반대다.

조문술 기자/freiheit@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