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아이나비, 설맞이 전자지도 정기업그레이드 시행
[헤럴드경제=이슬기 기자] 팅크웨어(대표 이흥복)는 설을 맞이해 위성지도, 아이나비 3D, 아이나비 2D의 전자지도 정기업그레이드 시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정기 업그레이드에는 영동 고속도로 동군포IC 구간을 비롯해 어모~상주 구간, 아산~무장 구간 등 새롭게 개통되거나 변경된 고속도로와 국도, 지방도로, 일반도로의 최신정보가 반영된다.

특히 위성지도 내비게이션 업그레이드에는 세종시의 최신 위성 이미지가 추가된다. 또 아이나비 3D 프리미엄 콘텐츠를 제공, 위성지도 내비게이션의 3D 전자지도 수준도 한층 높아졌다. 전국의 초ㆍ중ㆍ고등학교 및 한옥 모델링, 조경수 등 지도의 사실성을 더욱 향상시키고 정보 전달력을 개선했다.

위성지도 내비게이션은 ‘아이나비 K11 AIR’, ‘아이나비 R11 AIR’, ‘아이나비 CUBE’, ‘아이나비 마하2 AIR’ 등이다. 


아이나비 3D 내비게이션은 이번 업그레이드를 통해 동해안 낭만가도를 안내받을 수 있다. 동해안 낭만가도는 고성, 속초, 양양, 강릉, 동해, 삼척을 잇는 7번 국도변 경관도로 240Km 구간으로, 상세정보 음성안내 및 관광지 전경 사진, 스토리텔링 등 다양한 정보가 제공된다.

아울러 다양한 설맞이 테마도 업데이트 된다. ‘따끈한 온천여행’, ‘설원 속 스키여행’ 등 여행을 떠날 때 유용한 정보를 ‘테마존’, ‘테마관광’, ‘추천테마’에 업데이트해 아이나비 사용자들에게 편의를 제공한다.

전자지도 업그레이드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아이나비 홈페이지(www.inavi.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yesyep@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