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허니핑거식스, '19금 코드'에 놀란 가슴 달랠 M/V 티저 공개
‘보이스코리아’ 출신 황예린과 ‘퍼펙트싱어 VS’ 출신 한경수, 실력파 뮤지션 엉클셈의 조합으로 데뷔와 동시에 관심을 모은 3인조 어반포크밴드 허니핑거식스(이하 허핑식)이 신곡 ‘입장차이’ 뮤직비디오로 20대 청춘의 재기발랄함을 표현했다.

허핑식은 1월 20일 새벽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신곡 ‘입장차이’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입장차이’는 전화를 매개로 벌이는 연인의 사랑다툼을 노래한 어반포크 장르의 음악이다.

이날 선보인 뮤직비디오는 아이폰 대표 벨소리 ‘마림바’로 시작해, 스마트폰 화면을 통해 노래하는 모습으로 보여주는 등 이색적인 아이디어가 돋보인다.

또 다양한 화면분할을 통해 황예린 한경수 엉클샘이 직접 연기와 연주를 하는 모습을 담아내는 등 허핑식 만의 매력과 특기를 잘 살려냈다.


소속사 호기심스튜디오 박성일 프로듀서는 “멤버들이 뮤직비디오 콘셉트 구성부터 출연, 촬영, 디렉팅까지 직접해냈다”며 “연초부터 가요계를 강타한 자극적인 19금 코드에 놀란 가요 팬들의 마음을 달래줄 신선한 뮤직비디오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허핑식은 오는 27일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음원과 뮤직비디오 전편을 공개할 계획이다.

한편 허핑식은 지난달 20일 데뷔 앨범 '픽스 유(Fix You)'를 발표하며 감성적인 어반 포크 음악 ‘다음 날’을 선보였다. 이들은 데뷔 한 달 만에 첫 단독콘서트를 연다.
조정원 이슈팀기자 /chojw00@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