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쌍용차 ‘아시아 모델상 시상식’ 후원...실적 자신감에 잇단 후원
[헤럴드경제=김대연 기자]쌍용자동차가 아시아 지역 톱 모델들이 참여하는 ‘2014 아시아 모델상 시상식’을 후원한다고 17일 밝혔다.

쌍용자동차는 ‘2014 아시아 모델상 시상식(9th Asia Model Festival Awards)’에 ‘뉴 코란도 C’를 제공하는 등 후원에 나선다. 서울올림픽공원의 올림픽홀에서 16일과 17일 이틀에 걸쳐 열리는 이번 행사는 패션쇼, 콘테스트, 시상식 등으로 구성됐으며 국내외 패션 및 연예계 인사들이 대거 참석한다. 쌍용차는 ‘뉴 스타상-코란도상’을 시상하고 별도 공간을 마련해 차량을 전시한다. 

쌍용자동차는 아시아 최고 권위의 모델 관련 축제인 ‘2014 아시아 모델상 시상식(9th Asia Model Festival Awards)’에 뉴 코란도 C를 제공하는 등 후원에 나섰다고 17일 밝혔다. 쌍용자동차 마케팅본부 신영식 전무(앞줄 가운데)가 ‘뉴스타상-코란도상’을 수상한 모델 선윤미(왼쪽)와 이재환(오른쪽)과 기념촬영하고 있다.[사진제공=쌍용자동차]

이번 행사는 SBS Plus, 아리랑 TV 등 3개 채널을 통하여 세계 140여 개국에 방송되며, 쌍용차는 글로벌 시청자들을 대상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하는 한편 새로운 기업 이미지를 전달하는 효과를 거둘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작년 영업익과 당기순익 모두 6년만의 흑자전환이 확실시 되고 있는 쌍용차는 개선된 실적 자신감을 바탕으로 최근 브랜드 경쟁력 제고에 힘쓰고 있다. CI 변경을 추진중이며, 얼마전에는 화천군과 협약을 맺고 대표적 겨울축제인 산천어축제(1월 4일~26일)에 차량을 전시 및 후원했다.

sonamu@heraldcorp.com

쌍용자동차는 아시아 최고 권위의 모델 관련 축제인 ‘2014 아시아 모델상 시상식(9th Asia Model Festival Awards)’에 뉴 코란도 C를 제공하는 등 후원에 나섰다고 17일 밝혔다. 시상식이 열린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의 포토세션 장소에 전시되어 있는 뉴 코란도 C. 쌍용차는 이번 시상식에 뉴 코란도 C를 후원차량으로 제공했다. [사진제공=쌍용자동차]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