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디밤비, 베페 베이비페어 부스 첫 날부터 관람객들의 눈길 끌어

코엑스 베이비페어 디밤비 첫 참가 소식에 디밤비 부스 관람객 북적

개최 전부터 엄마들에게 큰 관심과 기대를 받았던 제25회 코엑스 베페 베이비페어가 오늘 개막했다.

특히 그 동안 많은 엄마들이 기다렸던 럭셔리 유아동 브랜드 ‘디밤비’가 처음으로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는 소식에 디밤비 부스는 첫 날부터 많은 인파로 북적였다.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인정받은 에르고베이비 아기띠의 베페 베이비페어 첫 등장에 많은 엄마들이 몰려 그 인기를 실감케 하였으며, 럭셔리 스킨케어 누들앤부와 프리미엄 블랭킷 스와들디자인, 야마토야, 이탈트라이크 또한 많은 관심 속에 관람객의 행렬이 이어졌다.

이번 ‘디밤비’ 부스는 깔끔하고 세련된 느낌의 카페 컨셉 아래 디밤비 로고가 새겨진 블랙 셔츠와 앞치마를 입은 직원들을 배치해 카페 느낌을 강조하였으며, 카페에서 주문을 받듯 오더시트에 체크하고 카운터에 제출만하면 별도로 주문 내역을 말하지 않아도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어 엄마들의 반응이 뜨거웠다는 후문이다.

또한 디밤비 부스 방문자 전원에게 증정된 100% 당첨 스크래치 카드와 제품 구매고객에게 증정된 디밤비 가렌드는 엄마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나며 인기 아이템을 급부상하기도 했다.

이폴리움 디밤비의 박람회 부스는 삼성동 코엑스(COEX) Hall B, A-110이며, 다양한 이벤트 및 베페 베이비페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브랜드몰 디밤비(www.dibambi.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