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이현봉 넥센타이어 부회장 “올해 적극적인 마케팅 펼칠 것”
[헤럴드경제=김대연 기자]넥센타이어가 15일 제주 신라호텔에서 우수 대리점주를 대상으로 ‘2014 넥센 골든타이어 어워즈’를 개최했다고 16일 전했다.

지난 한 해 내수 경기침체의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노력해 준 우수 대리점을 초청해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는 행사로, 지난해까지는 ‘연도상 대회’라는 이름으로 진행돼 왔다.

이번 행사는 2014년 회사의 주요 영업정책과 경영전략을 공유하는 시간과 함께 SUV전용 로디안 HTX, 로디안 AT PRO에 대한 신제품 발표회도 함께 마련됐다. 

이현봉 넥센타이어 부회장이 15일 제주 신라호텔에서 열린 우수 대리점주 대상의 ‘2014 넥센 골든타이어 어워즈’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넥센타이어]

1, 2부로 나누어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우수 대리점에 대한 시상 및 신제품 발표회를 비롯하여 뮤지컬 공연, 연예인 축하영상, 만찬 등으로 꾸며졌으며, 이튿날에는 제주 올레길 투어와 감귤따기 체험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이어졌다.

이현봉 부회장은 “지난해 국내의 침체된 시장 상황에도 넥센타이어가 성장을 지속할 수 있었던 것은 고객과의 접점에서 노력해 주신 대리점이 있었기에 가능했다”고 언급하며 “올 한해도 고객 만족을 위한 연구개발에 대한 투자와 브랜드 이미지 강화를 위한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쳐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sonamu@heraldcorp.com

넥센타이어가 15일 제주 신라호텔에서 우수 대리점주를 대상으로 ‘2014 넥센 골든타이어 어워즈’를 개최했다. 참석한 대리점주들이 한자리에서 화이팅을 외치고 있다. [사진제공=넥센타이어]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