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컴투스, 모바일 정통 RPG '드래곤 기사단 for Kakao' 출시
다양한 전투 시스템 돋보이는 턴 방식 RPG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빅포게임즈(대표 강승구)가 개발한 모바일 정통 RPG '드래곤 기사단 for Kakao'를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드래곤 기사단 for Kakao'는 턴 방식의 다양한 전투 시스템을 즐길 수 있는 모바일 정통 RPG로, 난이도별 던전 플레이와 아이템 제작 및 강화를 통해 영웅의 능력을 직접 성장시킬 수 있는 체계적인 육성의 재미를 선사한다.  

    특히 미드로스 대륙을 배경으로 드래곤 기사단의 부활을 그려낸 창작 스토리에, 30여 종의 영웅 및 몬스터, 재료 수집해 제작하는 400여 가지의 아이템, 최강자 가리는 '아레나(PVP)'와 '월드보스', 협력 전투 '거대보스의 출현', 소셜 활동 '유적지 탐사' 등 방대한 콘텐츠가 긴밀하게 연결돼 있는 것이 특징이다.

'드래곤 기사단 for Kakao'의 출시를 기념해, 오는 27일까지 친구 초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 내에서 초대한 친구의 수가 10명, 20명, 30명을 달성하면 게임 캐시인 루비를 각 인원 수에 따라 지급하고, 친구를 40명 초대하면 영웅 캐릭터 '비앙카'를 지급한다. 해당 보상은 게임 내 우편함을 통해 바로 확인할 수 있으며, 이벤트 종료 후에는 40명 이상 초대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플레이스테이션4'도 선물한다.  

    더불어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 초기 던전인 '도시의 하수구'를 완료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 레티나'도 증정할 계획이다.

'드래곤 기사단 for Kakao'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컴투스 홈페이지(www.com2u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광연 기자 ga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