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잉글레시나 유모차, ‘베페 베이비페어’서 다양한 이벤트 진행

잉글레시나의 한국 판매법인 ‘끄레델’(대표 박영배, www.credere.co.kr)이 오는 16일부터 4일간 삼성동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제25회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

끄레델은 이번 행사에서 이태리 명품 유모차 잉글레시나, 아빠 선호도 1위 아기띠 릴레베이비, 이스라엘 유아용품 브랜드 밴밧의 인기상품들을 전시 홍보할 계획이며 그 밖의 다양한 유모차• 카시트 액세서리들도 선보일 계획이다.

끄레델은 이번 전시회를 통해 지난 해 베페 베이비페어에서 론칭과 동시에 ‘완판 유모차’, ‘예약 없이는 사기 힘든 유모차’ 등으로 불리며 엄마들에게 큰 인기를 얻은 잉글레시나의 디럭스 유모차 ‘트릴로지(Trilogy)’의 2014년 뉴모델을 출시한다.

또한 전시장에서 2014년형 트릴로지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할인 혜택과 더불어 유모차 보낭커버, 시티그립스 유모차핸들커버, 유모차잠금장치 스트롤러락 등을 제공하며 사용후기를 작성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잉글레시나 스탠드업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더불어 올해 초 론칭한 2014년형 절충형 유모차 트립(Trip)과 초경량 휴대용 유모차 스위프트(Swift)도 만나볼 수 있다. 트립은 컨슈머 리포트에서 가격대비 품질평가 1위를 차지한 절충형 유모차로 8년 연속 사랑 받고 있는 스태디셀러 제품이어서 이번 시즌에도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스칸디나비아 스타일의 아기띠 릴레베이비는 최근 높아지고 있는 아빠들의 육아참여 문화를 독려하기 위해 ‘아기띠, 이젠 아빠가 해요!’라는 캠페인을 통해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여한다. 또한 전시장에서 릴레베이비 아기띠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할인 혜택과 더불어 오가닉 침받이, 엄마의 허리를 지지해주는 럼버서포트 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외에도 끄레델은 이번 베페 베이비페어에서 인기상품 할인행사, 유모차 액세사리 사은행사, 경품추첨 등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한다. 특히 전시회 둘째 날인 17일에는 특별 경품 행사로 ‘Lucky Seven Friday’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 이벤트는 유모차, 아기띠 구매고객 700명에게 신생아 카시트, 유아식탁의자, 유아가방 등 7가지 경품 중 한가지를 제공하는 이벤트로 100% 당첨으로 진행된다.

이번 베페 베이비페어에서 끄레델의 부스는 삼성동 코엑스 전시B홀 C-200이며,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잉글레시나 공식카페(http://cafe.naver.com/inglesina) 또는 릴레베이비 공식카페(http://cafe.naver.com/lillebaby)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