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현대인의 불면증 위한 웰슬리핑 제품, 제2의 향수 ‘숙면향수’ 시대 오나

로사퍼시픽 베개향수, 불면증에 도움 주는 웰슬리핑 아이템 각광

잠을 좀처럼 이루지 못하거나 어렵게 잠이 들더라도 쉽게 깨버리는 불면증은 낮 동안의 집중력 저하는 물론 삶의 질을 크게 떨어트리는 요인 중 하나다. 특히 최근에는 스트레스와 잘못된 식습관 등으로 인해 이러한 불면증으로 고민하는 이들이 부쩍 늘었다.

이에 질 높은 수면을 취하고자 하는 이들, 불면에 대한 불안함으로 인해 숙면을 돕는 ‘웰슬리핑’ 시장이 각광받고 있다. 잠을 보다 편안하고 깊게 잘 수 있도록 쾌적한 환경을 조성해주는 제품들이 대부분이며, 기존에는 침구류 등 한정적이었던 아이템들이 다양한 유형으로 진화하고 있는 추세다.

최근 가장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으로는 ‘숙면향수’로도 불리는 로사퍼시픽의 ‘베개향수’를 들 수 있다. 페로몬 향수로 국내 향수 업계를 놀라게 했던 로사퍼시픽이 야심차게 출시한 ‘3s퍼퓸 베개향수’ 퍼플라벤더 퍼퓸, 코튼플라워 퍼퓸은 즉각적이면서도 은은한 향으로 몸과 마음을 안정시켜 보다 쉽게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돕는다.

기존의 숙면을 위한 ‘향’ 시장은 향초를 이용하나 아로마테라피가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었던 것이 사실이다. 그러나 이는 오랫동안 초를 켜놓을 시 이산화탄소가 발생해 사실상 숙면에는 도움을 주기 어려웠고, 화재의 위험까지 있어 안전성 등이 한계로 지적되어 왔다.

로사퍼시픽의 ‘베개향수’는 잠들기 전 침구나 베개에 뿌리는 간편한 사용 방식으로 주목 받고 있으며 수면 유도 효과가 있는 9가지 허브 에센셜 오일(오렌지오일, 베르가모트열매오일, 캐모마일꽃오일, 몰약오일, 제라늄오일, 라벤더오일, 장미꽃오일, 백단향오일, 벤조인나무검)을 함유해 긴장을 완화시키고 심신을 편안하게 만들어준다.

실제로 뇌질환 병력이 없는 50명의 일반인을 대상으로 뇌파 검사를 한 결과 향을 맡은 뒤 마음이 편하고 안정되어 심리적, 육체적으로 이완되었을 때 나타나는 알파파의 증가가 관찰된 바 있다.

로사퍼시픽 관계자는 “심신의 안정 및 기분전환에 탁월한 ‘베개향수’는 침구뿐만 아니라 일상생활 속에서도 뛰어난 아로마테라피 효과를 발휘하는 제품이며 마치 일요일처럼 편안하고 싱그러운 느낌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ISO인증을 받은 믿을 수 있는 제조설비와 철저한 QC하에 안전하게 제조되는 ‘베개향수’는 홈 스파, 웰슬리핑 전용 제품으로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로사퍼시픽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