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이슈현장]'아육대' 민호 "아버지 걱정, 최선 다해 보답하겠다"
그룹 샤이니 민호가 ‘아육대’ 풋살 경기를 앞두고 아버지 전 K리그 축구감독 최윤겸을 언급했다.

민호는 1월 13일 오전 서울 송파구 잠실학생체육관에서 열린 ‘2014 아이돌스타 육상-양궁-풋살-컬링 선수권대회’(이하 아육대)에 참석했다.

이날 현장에서는 샤이니 민호가 주장으로 있는 A팀과 구자명이 주장으로 있는 D팀의 풋살 경기가 펼쳐졌다.

민호는 “생활체육을 좋아해서 틈만 나면 운동을 하는 편이다. 하지만 아버지께서는 내가 축구 하는 것을 싫어하신다. 아마 못할 까봐 걱정하셨던 것 같다.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주겠다”며 의욕을 드러냈다.


민호는 비스트 윤두준, 제국의아이들 김동준, 구자명 등과 함께 이번 대회 실력자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들을 비롯한 스타들은 자신이 속한 팀의 승리를 위해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였다.

‘아육대’는 육상, 양궁, 풋살, 컬링 네 가지 종목으로 치러지며, 그 중 컬링은 2014년 소치 동계올림픽을 기념하기 위해 특별히 올해 처음으로 진행되는 종목이다.

한편 ‘아육대’는 김성주, 이병진, 전현무, 신동, 허일호, 광희가 MC를 맡았으며, 풋살 경기는 샤이니 민호, 인피니트 우현, 호야, 엑소 루한, 시우민, 테이스티 소룡, 서프라이즈 공명, 블락비 유권, 2AM 슬옹, 비원에이포 바로, 틴탑 리키, 방탄소년단 지민, 구자명, 루나플라이 샘, 에릭남, 션리, 비스트 윤두준, 이기광, 양요섭, 비에이피 방용국, 영재, 비투비 서은광, 민혁, 노지훈, 제국의아이들 동준, 태헌, 빅스 라비, 엠아이비 오직, 강남, 에이젝스 효준, 소년공화국 수웅, 케이헌터 등이 참여했다.

사진 황지은 기자 hwangjieun_@
조정원 이슈팀기자 /chojw00@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