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미모의 디자이너 지망생, '하복 엔진' 좌충우돌 수련 영상 화제


- 실제 취업 준비중인 그래픽 개발자 프로젝트 참여 

- 위닝일레븐 사용된 하복의 그래픽 툴 애니메이션 스튜디오를 활용 

선도적인 게임개발기술 공급 업체인 하복(Havok™)은 2014년 갑오년 청마의 해를 맞아 개발자를 위한 첫번째 프로젝트 "좌충우돌 류양의 하복 애니메이션 스튜디오 정복기" 포토튠 영상을 공개했다.  

   

이 포토튠의 가장 큰 특징은 실제 취업 준비생인  "그래픽 디자이너"를 모델로 기용했다는 점이다. 극의 재미를 돋우기 위해 코믹한 설정으로 각색되었지만, 모델 "류양" 에게는 실제로 하복의 제품을 교육을 통해 배울 수 있는 기회가 주어졌고, 그 트레이닝 과정 또한 포토튠과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 

하복(Havok™) 한국지사의 이주한 대표는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취업 준비생에게는 교육을 기회를 제공함과 동시에 하복으로서는 하복의 제품을 보다 친숙하게 소개하면서 관심을 유도하고자 했다"

고 밝혔다. 또한 그는 "실제 취준생인 "류양"이 애니메이션 스튜디오를 익혀가는 과정을 공개 함으로서 평소 하복의 애니메이션 스튜디오를 배우고자 했던 개발자 및 학생들에게 실질적으로 툴을 활용하는 데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 대표는 "2014년 하복(Havok™)은 개발자의 눈높이에 맞춘, 개발자를 위한 마인드로 많은 개발자들이 하복의 제품을 쉽게 접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젝트를 준비해 나갈 예정이다"고 올해의 포부를 밝혔다. 

이번 포토튠에서 소개된 "하복 애니메이션 스튜디오(Havok Animation Studio)"는 애니메이션에 특화된 솔루션으로, 부드럽게 이어지는 사실적인 캐릭터 움직임 및 캐릭터와 주변 사물과의 자연스러운 인터랙션 제어가 가능하게 하며, 많은 수의 애니메이션 데이터를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게 한다.

 



 

또한 애니메이션 스튜디오는 "위닝일레븐 2014". "에픽 미키", "네오위즈 블랙쉽" 등 유명 타이틀에 사용되었으며, 최근에는 무료 모바일 툴킷인 "프로젝트 아나키" 에 포함되어 웹 상에서 다운로드 하여 사용 가능하다.

하복의 포토튠 "좌충우돌 류양의 하복애니메이션 스튜디오 정복기"와 류양이 실제로 애니메이션 스튜디오를 배우고 최종 테스트를 진행하는 영상 및 애니메이션 스튜디오 기초강좌는 하복코리아 유튜브 채널(http://www.youtube.com/channel/UC74rj9JWk3eK3gfb1I2s0Nw?feature=watch)에서 확인할 수 있다.

 

Havok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www.havok.com/ko)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상현 기자 ga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