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30%할인, 또 할인, 취득세 인하, 발코니, 에어컨, 가전, 車 까지 ‘일산아이파크’

36% 할인 효과 일산아이파크

꺾일 줄 모르는 전세 값 상승세로 전세난이 가중되는 가운데 정부의 2014년에 시행되는 후속대책에 대한 시장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골자는 수도권의 공급 물량 과잉을 조절함과 동시에 취득세 영구인하, 수직증축, 다주택자에 대한 양도세 중과제도가 10년 만에 폐지됨에 따라 주택을 추가 구입하려는 투자자들이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정부에서 이렇게 공급물량을 줄이는 지역 가운데 입주APT 를 30% 이상 할인 분양하는 단지가 있어 눈길을 끈다. 1차 분양을 시작하고 전 지역에서 눈길을 끌던 ‘일산아이파크’가 2차 분을 열며 싱가폴, 일본, 중국, 아르헨 바이젠,등 의 국적을 가진 한인 계약자 들이 부쩍 늘었다고 관계자인 이은천 팀장은 전하며 인천공항이 가까운 지역성을 가지고 있는 일산이기 때문이라는 평도 내 놓았다.

일산아이파크의 규모는 지하2층, 지상16~29층 17개동 총1556가구의 대규모다. 1블럭 8개동 693가구, 5블럭 9개동 863가구로 구성됐다. 내부인테리어는 대리석과 자연목을 이용한 마감재를 사용해 고급스럽다.

경의선 복선전철 탄현역을 걸어서 7분 내로 이동할 수 있고, 2012년 말 DMC역에서 공덕역 구간까지 연장 개통되면서 광화문, 여의도등 서울 진출입이 편리하게 단축되었으며 국토교통부 등 정부 관계자들은 9월 10일 GTX 3개 노선 중 경제성이 높은 킨텍스~동탄 노선만 우선 추진하기로 방향을 잡았다. 2014년 착공예정으로 개통 되면 수도권 전 지역이 한 시간 이내에 연결되어 고양 킨텍스에서 서울 강남까지 20분대에 갈수 있다.

일산현대아이파크 이은천 팀장은 “이번 특별 분양은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최초분양가에서 30%할인에 추가할인, 여기에 풀 옵션 및 발코니확장무상, 시스템창호무상, 시스템에어컨무상 등 파격적인 조건이다.”고 밝히며 “계약금 또한 정액제로 변경, 투자자와 실입주자들의 초기 부담을 줄였다. 서둘러야 로얄층을 확보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그에 따르면 일산아이파크는 투자자들에게도 좋은 매물이다. 최근 주변에 테마파크&복합쇼핑몰 원마운트와 일류 호텔인 엠블호텔이 오픈했다. 또 삼성동 코엑스아쿠아리움의 1.5배에 달하는 규모의 한화그룹의 아쿠아플라넷이 올해 초 준공될 예정이다. 이처럼 개발호재, 지역 발전에 따른 향후 시세차익을 노릴 수 있다는 것.

더불어 일산덕이아이파크는 2기 신도시인 김포한강신도시, 파주운정신도시와 인접해 있고, 주변에 일산자이, 일산두산위브더제니스, 일산위시티블루밍, 일산요진와이시티 등의 규모있는 아파트 단지가 있어 시너지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는 전언이다.

한편 일산아이파크는 현재 대표전화( 1599-5994 )예약한 후 방문하면 영화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