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우결4' 우영 "남자, 사람으로서 장우영 예쁘게 지켜봐 달라"
그룹 2PM의 장우영이 배우 박세영과 ‘우결’에 새롭게 합류하게 된 설레는 소감을 전했다.

장우영은 지난 1월 9일 오후 경기도 용인 우결마을에서 열린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이하 우결) 기자간담회 자리에 참석했다.

그는 이날 “박세영과 결혼했다는 느낌보다는 남자-여자 친구 사이로 선물을 하고 작은 이벤트를 준비하는 등 항상 설레고 싶다”며 “무언가를 해야겠다기보다는 둘만의 추억을 만들고 싶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우결’을 통해 연애하는 모습까지 보여줄 수 있다는 점이 마음에 든다. 짜여진 대본이 아닌 내가 하고 싶은 말과 느끼는 감정을 공유하고 싶다”고 덧붙였다.

그는 또한 팬들의 반응에 대해서 “팬들의 머리 속에 있는 아이돌이 아니라 남자, 사람으로서 장우영으로 다가가고 싶다. 예쁘게 지켜봐 주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시작했다”고 전했다.

장우영과 박세영은 샤이니 태민-에이핑크 손나은 커플의 뒤를 이어 부부로 호흡을 맞추게 됐다.두 사람의 호흡은 '우결'이 처음으로, 이들이 가상부부로 어떤 매력을 선보일 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우결4’는 이소연-윤한, 정유미-정준영, 박세영-장우영 등 남녀 스타들이 가상 부부로 벌어지는 일을 다룬 예능 프로그램이다.
조정원 이슈팀기자 /chojw00@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