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불황을 이기는 프로모션 ‘열풍’, 소형 오피스텔 시장에도..

갑오년 새로운 해가 밝았다. 우리사회 곳곳에 그늘처럼 드리워 진 불황과 경기 해소에 대한 불만은 새해의 시작처럼 새롭고 활기차게 변화될 수 있을까? 난국을 거쳐온 지난 2013년의 경기는 코스피 지수 하락 등의 난조로 밝은 전망을 기대하기가 조심스럽다.

이에 새로운 소셜커머스, 쿠폰 사용의 확대, 파격적인 프로모션 등의 저가 마케팅이 등장해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쌀, 라면 등 생활 필수품과 점퍼, 신발, 명품 등 패션 잡화에 이르기까지 거의 모든 소비 제품을 아우르는 기세가 무섭다. 최근에는 부동산 시장에도 프로모션 상품이 등장해 이목을 끌고 있다.

대우건설이 분양하는 광교 2차 푸르지오 시티 오피스텔은 부동산 시장의 불황에 대처하는 프로모션 마케팅을 펼치고 있어 화제다. 오피스텔 신규 계약자들에게 LED TV, 전자레인지, 토스터기, 전기밥솥, 침대를 모두 제공하는 파격적인 프로모션이 바로 그것. 기본 옵션으로 설치된 품목까지 합하면 그야말로 ‘몸’만 오는 살림이 가능해 진다. 더욱이 복수 계약자는 취등록세의 절반을 지원 받을 수 있는 최상의 조건을 제시하고 있다.

광교신도시 일반상업지역 4-1-1, 4-5-1, 4-6-1, 4-6-2-나 블록 일대에 공급되는 광교 2차 푸르지오 시티는 지하 5층~지상10층 총 4개동으로 구성된다. 전용면적 21~26㎡ 소형 수익형 오피스텔이다. 입주시기는 올 6월 예정이다.

잔여세대 분양은 취득세 지원 및 옵션(TV와 각종 가전제품 등) 특별혜택을 더해 분양하고 있어 발 빠른 고객들의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

☎ 1588 – 4156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