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왁스, 신곡 '코인 런드리'로 5년 만에 활동 재개
5년 만에 본격적인 활동을 알린 가수 왁스(Wax)의 신곡 '코인 런드리(Coin Laundry, 사랑한 적도 없는)'가 마침내 베일을 벗는다.

왁스는 9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싱글 '코인 런드리'를 발매한다. 또한 음원 공개와 동시에 2차 티저 영상을 공식 유투브 채널을 통해 선보인다.

2차 티저 영상에는 70년대의 애틋한 연인이 예상치 못한 상황으로 이별을 맞으며 가슴 아픈 사랑을 하는 내용으로, 남녀주인공 최다니엘과 손수현의 애절한 눈물 연기가 팬들의 시선을 사로 잡는다.


특히 최다니엘은 사랑하는 연인과의 이별 이후 차 안에서 오열했으며, 손수현은 눈물 한 방울을 흘리고 있어 보는 이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이미 1차 티저 영상에서 최다니엘을 향한 손수현의 기습 백허그가 기대를 모았으며, 2차 티저 영상에서는 두 사람의 가슴 절절한 눈물 연기가 펼쳐지며,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코인 런드리'는 이별의 상처를 깨끗하게 씻어내는 동전 세탁기처럼 사랑한 기억조차 잊고 싶은 여자의 마음을 대변하며, 여심을 자극하고 있다.

한편 왁스의 신곡 '코인 런드리' 뮤직비디오 본편은 오는 10일 정오에 첫 공개되며, 본격적인 홍보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조정원 이슈팀기자 /chojw00@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