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한국관광대, 전액교비지원으로 재학생 해외유학 도와

2014년 해외유학 160명, 어학연수 50명 등 총 210명에 전액교비지원


한국관광대학교(총장 정용근)은 재학생들의 외국어 능력향상과 글로벌 인재양성의 일환으로 한 학기 동안 대학이 교비 전액을 지원하는 해외유학 및 연수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지난 1월 2일에는 2014학년도 1학기 전액교비지원 해외유학 대상자로 선정된 40명 유학생들이 하와이주립대학교 KCC로의 유학길에 올랐다.

2014학년도 1학기 전액교비지원 해외유학 대상자로 선정된 40명의 재학생들은 앞으로 18주 동안 하와이주립대학교 KCC캠퍼스에서 현지문화체험, 동아리 활동 등 선진교육의 혜택을 누린다. 이와 동시에 외국어 능력과 개인의 전공을 더욱 깊이 있게 배울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을 보내게 된다.


또한 한국관광대학교와 하와이주립대학교 KCC 간의 ‘공동학위제도’를 통해 양교의 학위를 동시에 취득할 수 있으며, 글로벌 인재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도 갖는다.

한국관광대학교 관계자는 “2013학년도 2학기 전액교비지원 해외 유학생 43명이 성공적인 유학을 마친데 이어 이번에 2014학년도 1학기 대상자들이 유학길에 올랐다”면서 “해당 프로그램을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국관광대학교는2014학년도에 총 160명의 학생들을 하와이주립대학교 KCC 캠퍼스를 비롯한 일본 오카야마상과대학, 나가사키국제대학, 나가사키단기대학, 중국 남경사범대학에서 각국의 학생들과 같이 수학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뿐만 아니라 추가적으로 어학연수생 50명을 포함해 2014년에는 총 210명의 학생들이 전액교비지원의 혜택을 받게 된다.

헤럴드 생생뉴스 / onlin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