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한국관광대 국제컨벤션과, 대외공모전서 실력 빛내

부산마이스콘텐츠개발공모전, 한국컨벤션학회대학생공모전 수상

한국관광대학교 국제컨벤션과 학생들이 부산마이스콘텐츠개발공모전과 한국컨벤션학회대학생공모전에서 수상자로 선정되며 우수한 실력을 입증했다.

한국관광대학교 국제컨벤션과 2학년에 재학 중인 신혜린, 권보미, 조성현(지도교수 손정미, 이선영, 박재준) 학생은 총 161건의 작품과 경쟁을 벌인 끝에 출품작 ‘다이너마이트 부산’으로 제3회 부산마이스콘텐츠개발공모전에서 동상을 수상했다.

제3회 부산마이스콘텐츠개발공모전은 부산시와 부산관광컨벤션포럼에서 공동 주최한 행사로, ▲국제회의 전시 등 마이스 행사 기획 ▲마이스 참가자 관광 프로그램 ▲기타 정책 제도 등 3개 분야로 나눠 진행됐다.

‘한국의 문화 및 문화콘텐츠를 소재로 한 MICE상품개발’을 주제로 내건 ‘한국컨벤션학회대학생공모전’에서도 국제컨벤션과 학생들의 실력이 빛났다. 국제컨벤션과 2학년 김아영, 박세은 학생과 박정은, 김민정(지도교수 손정미, 이선영, 박재준) 학생이 각각 MICE협회장상과 PCO협회장상을 수상한 바 있다.

이처럼 수상 소식이 잇달아 전해짐에 따라 한국관광대학교와 국제컨벤션과의 대외적 위상도 높아질 전망이다.

국제컨벤션과 학과장 손정미 교수는 “공모전 참가는 컨벤션기획자를 꿈꾸는 학생들의 기본적인 기획능력과 창의력 개발 훈련 과정의 하나”라며 “앞으로 국가직무능력표준(NCS) 교육과정의 도입으로 더욱 체계적이고 강화된 컨벤션교육체계가 완성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한국관광대학교 국제컨벤션과는 1월 13일까지 2014년도 정시 1차 모집을 실시한다. 입학 관련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www.ktc.ac.kr)를 참조하거나 전화(031-644-1100)로 문의하면 된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