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올 겨울방학 토익공부, 토목달 4.0으로 자기주도학습

150% 수강료 환급 및 환급제도 개편으로 더욱 강력해진 학습 동기부여


겨울방학을 맞아 대학생들과 취업준비생들이 스펙을 쌓기 위해 분주해졌다. 스펙의 기본이라고 할 수 있는 토익은 졸업, 취업, 승진 등을 위한 필수 어학성적으로 겨울방학 동안 성적을 확보하는 것이 상반기 취업이나 승진 이직에 유리해 토익학습에 관심을 가지는 수요가 늘고 있다.

실제로 취업정보 전문업체 인크루트가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 결과, 방학 동안 계획한 활동으로 ‘어학관련 학습’(공인어학성적, 회화)이라고 답한 학생 비율이 23.5%로 가장 높게 나타났다.

이런 가운데 EBSlang은 수강생들의 토익 목표 달성을 위한 의지를 보다 강력하게 하고자 토목달(토익목표달성) 현금환급코스를 리뉴얼한 토목달4.0을 운영하고 있다. 토목달4.0은 토목달 학습 커리큘럼에 맞게 수강하고 선택미션을 수행하면 수강료를 현금환급해주는 시스템이다.


EBSlang 관계자는 “토목달의 리뉴얼된 환급제도는 수강생들이 보다 큰 동기부여를 받아 끝까지 완강할 수 있도록 돕고자 마련하게 된 것”이라며 “100% 현금환금을 받기 위해 토목달 공식카페에서 미션을 수행하는 수강생들이 많아졌다. 실제로 카페 방문자수가 방학 전보다 60% 이상 증가하였다”고 전했다.

현재 토목달4.0에서 제공되는 선택미션을 살펴보면 수강생들의 학습동기부여를 강화하기 위한 미션들로 구성되어있다. 토목달 4.0을 수강중인 수강생들은 현재 본 미션에 적극적으로 참여 중이며, 동기부여를 제공하는 선택미션에 대한 반응이 호의적이다.

또한 토목달에서는 750점/토마토900점 8주 코스에 한해 목표성적달성시 50%의 추가 장학금을 지급하여 수강료의 150%를 환급해주는 환급코스를 겨울방학동안 특별판매 중으로 겨울방학을 맞은 학생들의 학습 동기 부여에 큰 도움이 되고 있다.
 
한편 EBSlang(www.ebslang.co.kr) 토목달은 토익을 대비하기 위한 특강 뿐만 아니라 데일리 토익 테스트와 토목달 카페를 통한 토목달 강사들과의 1:1 Q&A 같은 무료 콘텐츠를 함께 제공하고 있다. 또한 토목달은 교육과학기술부 평생학습계좌제 인증을 획득한 유일한 온라인 토익강의로 수강인정 및 증명서 발급이 가능하기 때문에 자신만의 e-포트폴리오를 제작하여 취업 준비에 활용할 수 있다.

헤럴드 생생뉴스 / onlin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