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미샤, 남성용 올인원 에센스 등 2종 출시
[헤럴드경제=오연주 기자]브랜드숍 미샤를 운영하는 에이블씨엔씨(대표 서영필)가 자사의 베스트셀링 상품인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와 보라빛 앰플의 남성용 버전을 내놓았다고 7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남성용 올인원 에센스 ‘미샤 포맨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와 고농축 앰플 ‘미샤 포맨 사이언스 액티베이터 앰플’ 2종이다.

‘미샤 포맨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는 스킨, 로션 겸용으로 사용 가능하며 발효 효모액이 86% 함유돼 남성의 피부 손상을 개선하고 건강하게 지켜 준다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피지 컨트롤 기능이 우수해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되며 깔끔하게 마무리된다.

‘미샤 포맨 사이언스 액티베이터 앰플’은 복합 유산균 발효 성분이 함유된 고기능성 농축 앰플 에센스다. 주름, 칙칙함 등 남성의 복합적인 피부 고민을 해결해 건강하고 활력 넘치는 피부로 개선해주는 효과가 뛰어나다. 


정필회 에이블씨엔씨 상품기획팀장은 “최근 남성 화장품도 세분화, 전문화되고 있다” 며 “고기능성 남성 제품을 필두로 남성 제품 라인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미샤 포맨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는’는 120ml 용량에 3만4000원, ‘미샤 포맨 사이언스 액티베이터 앰플’은 50ml 용량에 3만 8000원이다.

oh@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