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아크로텔 천안두정 1135채 분양
[헤럴드경제=박일한 기자] 대한토지신탁은 천안 두정동에 짓고 있는 ‘아크로텔 천안두정’ 소형 주거시설 1135채를 분양하고 있다고 7일 밝혔다.

대한토지신탁이 시행하고 대림산업이 시공하는 이 주거시설은 지하 4층~지상 최고 12층으로 오피스텔 838실, 도시형생활주택 297가구로 구성된다.

단지 주변에 천안 제 2,3,4일반산업단지를 비롯해 삼성SDI, 삼성디스플레이 등이 있어 임대수요가 풍부하다는 평가를 받는다.

오는 2015년에는 1만7000여명이 일하는 삼성탕정LCD 제2단지가 들어서면 임대수요는 더 늘어날 전망이다.

한국기술교육대ㆍ단국대ㆍ백석대ㆍ상명대 등 주변에 13개의 대학이 포진해 있어 젊은 대학생 수요도 많다. 


교통 시설도 잘 갖춰졌다. 지하철 두정역이 600m 거리에 있고 KTX 천안아산역이나 천안종합버스터미널도 가깝다. 경부고속도로를 이용하면 서울과 수도권 도심지로 쉽게 다닐 수 있다. 롯데마트, 이마트, 신세계백화점, 메가박스 영화관 등이 인근에 있다.

냉장고, 에어컨, 세탁기 등이 ‘빌트인’으로 공급되고 최신형 ‘풀퍼니시드 시스템’도 무상으로 제공된다.

단지가 큰 만큼 ‘피트니스센터’와 ‘멀티엔터테인먼트 라운지‘ 등 대규모 아파트 단지 못지 않은 편의시설도 갖추고 있다.

국방부 산하기관인 군인공제회가 전액 출자한 대한토지신탁이 시행하고 대림산업이 시공한다. 견본주택은 현재 천안시 서북구 성정동 1244번지에 마련됐다. 1566-2600.

jumpcut@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