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수도권 전세난, 4억대 '용인 타운하우스'가 해결책

강남권 타운하우스 ‘드가햄릿’, 용인 동천동에 4억대 분양

 최고급 주택만을 시공했던 시행사 '드가건설'은 용인시 수지구 동천동에 최고급형 단독 타운하우스를 분양한다. '드가건설'은 중견건설사로 많은 관급공사를 바탕으로 타운하우스와 단독형 빌라를 시행 및 건설한 견실한 기업이다.

‘드가햄릿’ 타운하우스 현장 인근의 동천2지구 개발사업은 GS건설에서 2650세대의 아파트와 부대시설 건설을 올해 착공 목표로 진행하고 있어 동천동의 발전중심에 있다.

‘드가햄릿’은 270세대의 대단지로 명문 동천초등학교, 이우중•고교, 수지고교가 인접해있고 방범뿐만 아니라 도시가스 시공과 커뮤니티까지 모든 시설이 불편함이 없이 설계되었다.

입주는 2014년 5월이며, 대지면적 80평에 전용면적 33/45평으로 거실정원은 채광과 공기정화, 난방까지 생각한 최고의 시설이다. 또한 주거공간 활용을 위해 개별시스템 도입으로 내 아이의 방, 거실, 주방 등을 개성에 맞게 개별 디자인 할 수 있어, 나만의 향기가 나는 나만의 집을 만들 수 있어 주부들의 문의가 늘고 있다.

기본적으로 침실 4개, 화장실 3개로 설계되어 있으며, 난방은 도시가스로 시공되어 있다. 1층 정원은 아이들의 놀이터로 2층 정원은 나만의 공간으로 하늘과 별을 볼 수 있는 고급 타운하우스이다.

입지로는 용인-서울간고속도로, 분당-수서간고속도로, 경부고속도로와 영동고속도로 등이 근접해있어 교통이 편리하며, 분당 미금역과 2015년 개통 예정인 동천역이 현장에서 3분 거리이며 강남 15분, 분당 3분 거리로 최적의 입지를 자랑한다.

‘드가햄릿’은 1차 29세대, 2차 69세대로 1차는 마감임박 상태이다. ‘드가햄릿’은 용인시 수지구 동천동 동천 초등학교 인근에 성황리 분양중이다.
문의 (031) 272-2020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