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셀럽이 사랑한 브랜드 ‘하이드로겐’

지난 연말, 론칭파티 열고 본격 국내 시장 진출

패션스타들이 먼저 알아보고 찾는 글로벌 브랜드, 하이드로겐(HYDROGEN)이 한국에 왔다.

하이드로겐은 클래식한 디자인에 유니크한 스타일이 돋보이는 이탈리아의 캐쥬얼 브랜드다. 스컬과 카모플라쥬를 포인트로 젊은 층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또 포르쉐, 람보르기니, 헬로우 키티 등 여러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 작업을 전개하며 독창적인 캐릭터를 개발하고 있다.

핫한 브랜드 하이드로겐은 패션전문기업 자안 그룹㈜을 통해 국내에 소개된다. 자안그룹은 지난해 연말 서울 쉐라톤 워커힐호텔에서 론칭파티를 열고, 올 봄 시즌부터 본격 판매에 나설 예정이다. 지난 론칭파티에서는 국내 최정상 모델들의 하이드로겐 런웨이와 1,000만원 상당의 Lucky-Draw가 마련됐다. 함께 진행된 메가 파티에서는 패션 아이콘 2NE1과 빈지노, 도끼(Dok2) 등 힙합 뮤지션들의 공연이 마련돼 현장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자안그룹 관계자는 “1월부터 공식 온라인 샵 셀러콘(링스진)과 주요 백화점의 메인 점포를 통해 국내 패션피플들에 하이드로겐을 소개한다”면서 “그간 구매하고 싶었지만 루트가 없었던 이들이라면 반길 만한 소식”이라고 말했다.

이어 “또 국내 온라인 패션몰에서 중국산 모조품을 판매하는 것으로 안다. 소비자들은 이 부분을 조심하기 바란다”고 덧붙였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