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퍼펙트 싱어', 새해 맞이 '말띠 스타' 김보성-세미-지숙 출연
tvN '퍼펙트싱어 VS가 갑오년 새해를 맞이해 '말띠 특집'을 마련한다.

3일 오후 '퍼펙트싱어VS'에는 배우 김보성, 쥬얼리 세미, 레인보우 지숙 등 다양한 분야의 말띠 출연자들이 '말띠싱어' 팀으로 출격한다.

앞선 녹화에서 김보성은 영화 OST에 참여했던 남다른 노래 실력으로 굵고 터프한 보이스의 무대를 선사했다. 또 쥬얼리 세미는 가수군단의 공격 찬스 사용으로 쉽지 않은 상황에서도 정확한 음정으로 노래를 소화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는 전언이다.


더불어 레인보우 지숙은 귀여운 외모와는 달리 성숙한 보이스를 과시하는 등 각양각색의 말띠 출연자들이 넘치는 끼를 발산했다는 후문이다. 이외에도 배우 김민영, 개그맨 추대엽이 자원 사격에 나서며 흥미진진한무대를 연출하게 된다.

이에 맞서 가수군단은 '해바라기', '하나의 사랑' 등 많은 히트곡을 보유한 가수 박상민, '퍼펙트싱어 VS'에 출연할 때마다 승리를 거둬 드림싱어팀을 울렸던 애프터스쿨 레이나를 비롯해 스윗소로우 성진환, 김흥국, 이정이 출연해 무결점 보컬을 향한 치열한 승부를 벌인다.

한편 '퍼펙트싱어 VS'는 매회 각 5명으로 이루어진 가수군단과 드림싱어팀이 노래 검증 시스템 V 스캐너를 통해 승부를 펼치는 프로그램으로, 이번 주부터 '꽃보다 누나'가 끝난 직후 평소보다 10분 앞당긴 오후 11시 20분에 방송된다.
조정원 이슈팀기자 /chojw00@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