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RPG 전문 게임개발사 오올블루(대표 김남석)는 자사의 신작 '캐릭터 RPG 마이티퀘스트'를 네이버 모바일게임 채널링을 통해 네이버 앱스토어, 구글플레이, 티스토어 그랜드 오픈을 완료했다고 30일 밝혔다.
'마이티퀘스트'는 출시 전 사전예약 이벤트에서 5만명 이상의 이용자가 참여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은 바 있다. 타 캐릭터 콜렉션 게임과 달리, 능력치가 낮다는 이유만으로 공들여 키워온 캐릭터를 버릴 필요가 없어 어떤 캐릭터든 게임 내 최고 등급인 플래티넘까지 초월시킬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또한 캐릭터 간 특성(스킬) 이동이 자유로워 유저가 원하는 캐릭터를 만드는데 제한이 없고 PC 온라인 RPG에 버금가는 모험 컨텐츠와 협동 플레이(레이드), 유저 간 대결 등 방대한 순환 컨텐츠를 완성한 것 역시 주목할 부분이다.
오올블루는 그랜드오픈 이벤트로 1월 13일 까지 3랭크를 달성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플레이스테이션4 (PS4) 2대, 아이패드 AIR 1대, 문화상품권 1만원권 30장을 선물하며, 3랭크와 6랭크를 달성한 전원에게 2만원 상당의 초반 육성지원패키지 아이템을 100% 선물하는 등 총 10가지 넘는 화끈한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올블루 김남석 대표는 "RPG 초보자,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어렵지 않은 독특한 RPG로 자리매김하여, 많은 유저분들에게 기존 카드 게임과 캐릭터 게임과는 차별화된 재미를 주는 게임이 될 것"이라며 "다양한 오픈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안일범 기자 game@heraldcorp.com